카테고리 없음

군자동퀵 군자동퀵서비스 시흥 군자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4. 17:21

?



군자동퀵 군자동퀵서비스 시흥 군자동 퀵




























내 인생은 아직 만개하지 않았다. 나이를 먹어가면서도 나는 계속해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직도 나에게는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 있다. 나는 결코 두려움이라는 감옥 속에 갇혀 있는 사람들, 환각과 환청을 듣고 공포에 떠는 사람들을 잊지 못할 것이다. 그들 중의 많은 사람들은 이 세상의 이방인으로서 정신병원에 살고 있다. 또한 나는 정신병원을 떠나고 싶어 몸부림치는 이들, 준비가 안된 채 현실 세상에 들어와 자기들을 반기지 않는 사람들 틈새에서 갈팡질팡하는 사람들을 절대 잊을 수가 없다. 그들은 우리의 도움,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그들이야말로 '내 사람'인 것이다. 나도 과거에 그들 중에 하나였고, 앞으로도 그들과 함께 할 것이며 그들 중의 하나로 남아 있을 것이다. 그들에게는 언젠가 그들 자신이 말할 수 있게 될 때까지 그들의 편에 서서 그들을 대변해 주는 사람이 필요하다. 나는 그런 사람들 중의 하나가 되고 싶고 희망이 없는 곳에 희망을 심어 주고 싶다. 우리는 사람에 대해 결코 군자동퀵 군자동퀵서비스 군자동퀵서비스요금 군자동퀵서비스가격 군자동퀵서비스비용 군자동퀵서비스운임 군자동퀵서비스비용 군자동퀵요금 군자동퀵가격 군자동퀵비용 군자동퀵운임 군자동퀵비 군자동 퀵 군자동 퀵 서비스 군자동 큌 군자동쿽 군자동퀵써비스 군자동쿽써비스 군자동킥서비스 군자동퀙 군자동퀵배달 군자동퀵배송 군자동오토바이퀵서비스 군자동다마스퀵 군자동다마스퀵서비스 군자동라보퀵 군자동라보퀵서비스 군자동1톤용달 군자동화물퀵 군자동다마스용달 군자동라보용달 군자동소형트럭 군자동소형이사 포기하면 안된다. 절망적인 경우란 없다. 우리가 그들을 격려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무엇보다도 그들을 사랑으로 대해 준다면 그들은 분명 어떤 반응을 보내올 것이다. 지금 나는 현대 세계에서 일어나는 사건에 더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절망적인 상황이 나라와 국민들을 침범하고 있다. 우리는 가난한 이들을 도와야 할 근본적인 필요성을 부인하는 모든 사람, 그들이 제3세계와 제4세계에 존재하든 제1세계와 제2세계 안에서 호화생활을 하든 우리는 그 부를 과감히 나눌 수 있다는 희망을 안겨줘야 한다. 우리가 힘을 가지고 있다면 그 힘을 포기해야 한다. 즉 다른 사람에게 힘을 기르도록 해 줄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이 갖고 있는 힘을 포기함으로 그들이 자신의 힘을 갖출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할 것이다. 마더 데레사는 내 삶에 영감을 주었다. 그 분이 희망없이 죽어가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을 바치신 것처럼 나도 내 삶을 희망없이 죽어가는 사람들을 위해 바치고 싶다. 그분이 하나님께로부터 힘을 길어내듯이 나도 하느님 뜻의 종이 되고싶다. 최근에 나는 나의 영성생활이 깊어지고 있고 내적 힘이 증가하고 있음을 느낀다. 나의 이 작은 이야기는 다만 내 안에서 이루어진 하나님 뜻의 표현일 뿐이다. 내가 귀하게 여기는 구약성서의 구절을 이즈음 들어서 더욱 내 마음에 깊이깊이 새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