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현동퀵 장현동퀵서비스 시흥 장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4. 17:23

?



장현동퀵 장현동퀵서비스 시흥 장현동 퀵




























K감독은 이런 사람입니다 고등학교 시절 나는 농구를 하기 위해 이 대학 저 대학을 열심히 찾아다녔는데, 선발 선수를 시켜주겠다든지 경기 시간을 많이 주겠다고 말하는 코치들이 많았습니다. 출세 를 약속하는 코치도 있었지요. 그런데 듀크 대학의 마이크 크루지제프스키 감독은 달랐 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지요. "나는 너에게 아무것도 약속할 수 없다. 하지만 기왕 듀크를 선택했다면, 들어와서 열심히 노력해라. 그러면 네가 원하는 것을 모두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그 말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부모님도 감명을 받았지요. 그분과 함께 뛰다 보면 내가 훌륭한 선수가 될 뿐 아니라 보다 나은 인간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 습니다. 그리고 나서 얼마 후 나는 처음으로 듀크를 찾아갔고, 씨즌이 끝나면서 열리는 '졸업 생의 날'에 참석했습니다. 분위기가 아주 화기애애하고 우호적이더군요. 마치 가족들이 모인 것처럼 말이죠. 나는 특히 팀을 떠나는 퀸 슈나이더의 연설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는 헌신, 강인함, 정직, 고결함, 집단 책임, 긍지, 사랑, 우정등 K감독에게서 배운 가치들을 열거 했습니다. 말하는 퀸이나 듣는 사람 모두 장현동퀵 장현동퀵서비스 장현동퀵서비스요금 장현동퀵서비스가격 장현동퀵서비스비용 장현동퀵서비스운임 장현동퀵서비스비용 장현동퀵요금 장현동퀵가격 장현동퀵비용 장현동퀵운임 장현동퀵비 장현동 퀵 장현동 퀵 서비스 장현동 큌 장현동쿽 장현동퀵써비스 장현동쿽써비스 장현동킥서비스 장현동퀙 장현동퀵배달 장현동퀵배송 장현동오토바이퀵서비스 장현동다마스퀵 장현동다마스퀵서비스 장현동라보퀵 장현동라보퀵서비스 장현동1톤용달 장현동화물퀵 장현동다마스용달 장현동라보용달 장현동소형트럭 장현동소형이사 감동의 눈물을 흘리더군요. 그 자리에서 나는 듀크에 가담하기로 마음을 굳혔습니다. 1990년 가을, 처음으로 팀 미팅을 했는데 얼마나 흥분되고 불안하고 긴장되었는지 모 릅니다. 이윽고 K감독이 들어오더니, 가만히 서서 우리보고 자기 눈을 똑바로 들여다 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는 "우리는 올해 전미 대학 선수권 대회예서 반드시 이길 것 이다."라고 하더군요.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K 감독이 첫 모임에서 그런 말을 한 것은 처음 있는 일이었습니다. 그 후로도 그런 말을 하는 것을 들은 적이 없습니다. 그러니 모두 깜짝 놀랐지요. 지난해 듀크 팀은 세명의 선수가 떠난 데다 전미 대학 선수권 대 회에서 UNLV에 30점을 내주는 수모를 겪은 터라 '이분이 어떻게 되셨나?' 하고 나는 어리둥절했습니다. 하지만 모임이 끝날 즈음 나는 우리가 정말 전미 대학 선수권 대회 에 이길 거라는 확신을 지닌 채 라커룸을 걸어나왔습니다. K감독은 정말 대단한 분입니다. 그분에게는 용기를 불러일으켜 주는 탁월한 능력이 있었습니다. 그분은 신념을 불러일으켜 주십니다. 그래서 그의 말을 들으면 누구나 확 신을 갖지 않을 수 없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