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죽율동퀵 죽율동퀵서비스 시흥 죽율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5. 13:32

?



죽율동퀵 죽율동퀵서비스 시흥 죽율동 퀵




























그로부터 얼마 후, 나는 카슨의 새로운 사단 사령관인 버나드 로저 소장에게서 전화 를 받았다. 그분은 장교 후보생으로 있다가 우리 부대에 배속되었는데, 내가 웨스트 포 인트에서 대표팀 주장을 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다. 그래서 방금 주둔부대 농구 경기 를 관람하고 와서, 내가 왜 그 팀에서 경기하지 않은지 그 이유를 물어 보려고 전화를 했던 거지. 그래서 내가 대답했다. '우리 대령님은 제가 농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십니다. 그 건 장교가 할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십니다.' 그러자 소장은 대령에게 가서 왜 크루지제프스키 소위가 농구하는 것을 금했느냐고 물었지. 대령이 자기의 생각을 말하자, 로저 소장은 이렇게 말했다. '문제는 크루지제프스키 소위가 농구를 하느냐 마느냐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 팀이 존재하느냐 마느냐에 관한 거요. 팀이 있다면, 가장 훌륭한 팀이 되어야 하지 않겠소?' 마침내 대령은 주둔부대에 농구팀이 있어야 한다는 데 죽율동퀵 죽율동퀵서비스 죽율동퀵서비스요금 죽율동퀵서비스가격 죽율동퀵서비스비용 죽율동퀵서비스운임 죽율동퀵서비스비용 죽율동퀵요금 죽율동퀵가격 죽율동퀵비용 죽율동퀵운임 죽율동퀵비 죽율동 퀵 죽율동 퀵 서비스 죽율동 큌 죽율동쿽 죽율동퀵써비스 죽율동쿽써비스 죽율동킥서비스 죽율동퀙 죽율동퀵배달 죽율동퀵배송 죽율동오토바이퀵서비스 죽율동다마스퀵 죽율동다마스퀵서비스 죽율동라보퀵 죽율동라보퀵서비스 죽율동1톤용달 죽율동화물퀵 죽율동다마스용달 죽율동라보용달 죽율동소형트럭 죽율동소형이사 동의했고, 로저 소장의 제안에 따라 나를 코치로 임명했다. 그래서 나는 처음으로 코치를 맡게 됐지. 우리는 제 5차 군대 챔피언쉽에서 승리했 다. 그후 로저 장군은 군대 참모장이 되었고, 나중에는 유럽 최고 연합 사령관이 되었 지. 내가 이 말을 하는 이유는 여기 듀크 대학에 농구팀이 있다는 사실을 말하기 위해서 다. 우리는 최상의 팀을 만들어야 한다. 여러분이 오늘 여기에 온 것은 바로 그 때문이 다. 여러분은 특히 이 목표를 위해 선발되었다. 여러분 각자는 특별하다. 이 사실을 절 대 잊지 말기 바란다." 첫 번째 공식 연습이 6주일이나 남았지만, 우리는 벌써 편안한 관계가 되어 있었습니 다. 나는 선수들을 선발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미국 전역을 샅샅이 뒤졌지 요. 우리 듀크 대학에서는 강한 개성을 지닌 훌륭한 선수들을 찾습니다. 기꺼이 팀의 일원이 될 수 있고, 또 기꺼이 배우고자 하는 그런 훌륭한 선수를 말입니다. 학생들 중 에는 1년이나 2년 혹은 3년 동안 우리와 함께 한 사람도 있고 새내기도 있습니다. 나는 선수들을 하나하나 이해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성격을 상세히는 알지 못하더라도, 적어도 어떤 사람인지는 알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나는 그들을 선수로서 그리고 인간으로서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