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왕본동퀵 정왕본동퀵서비스 시흥 정왕본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5. 13:35

?



정왕본동퀵 정왕본동퀵서비스 시흥 정왕본동 퀵




























규칙은 간단할수록 좋습니다 첫 번째 모임에서 나는 자기 자신에게 해로운 일을 하지 말라는 규칙을 한 가지만 말해주었습니다. 그러나 그 말에는 많은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거기에는 새벽 2시까지 술을 마시는 것, 마약을 하는 것, 공부할 때 컨닝을 하는 것 등등이 포함됩니다. 물론 컨닝하지 말라는 말을 특히 강조합니다. 그렇지만 내가 모든 것을 상세하게 말해줄 필 요는 없습니다. 그건 선배들의 몫입니다. 그렇게 하면서 리더쉽을 기르는 거지요. 어떤 팀에서든 지도는 한 사람이 아니라 여러 사람이 함께 해야 합니다. 규칙이 너무 많으면 팀을 지도하는 데 방해가 됩니다. 규칙은 사람을 틀 속에 가두어 버립니다. 그리고 규칙을 좋아하는 리더는 재량에 맡기기를 원하면서도 자기 자신이 만 들어 놓은 규칙을 따를 수밖에 없는 그런 상황에 없는 그런 상황에 처하게 되지요. 물론 규칙을 길게 늘어놓는 것을 좋아하는 리더도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나는 이렇 게 하겠다'고 말하는 팀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렇게 하겠다'라는 말은 '우리'보 다는 '나'를 강조합니다. 리더가 규칙을 너무 많이 정하면 '우리' 팀이라기보다는 '낸' 팀 이라는 인상을 주지요. 사람들은 순간순간 상황에 따라 결정 내리는 일이 정왕본동퀵 정왕본동퀵서비스 정왕본동퀵서비스요금 정왕본동퀵서비스가격 정왕본동퀵서비스비용 정왕본동퀵서비스운임 정왕본동퀵서비스비용 정왕본동퀵요금 정왕본동퀵가격 정왕본동퀵비용 정왕본동퀵운임 정왕본동퀵비 정왕본동 퀵 정왕본동 퀵 서비스 정왕본동 큌 정왕본동쿽 정왕본동퀵써비스 정왕본동쿽써비스 정왕본동킥서비스 정왕본동퀙 정왕본동퀵배달 정왕본동퀵배송 정왕본동오토바이퀵서비스 정왕본동다마스퀵 정왕본동다마스퀵서비스 정왕본동라보퀵 정왕본동라보퀵서비스 정왕본동1톤용달 정왕본동화물퀵 정왕본동다마스용달 정왕본동라보용달 정왕본동소형트럭 정왕본동소형이사 귀찮아 규칙을 세우는 것이 보통입 니다. 그런데 나는 그렇게 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관리자도, 독재자도 되고 싶지 않 습니다. 나는 리더가 되고 싶습니다. 리더쉽이란 지속적이고, 조정 가능하고, 융통성 있 고, 역동적이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리더는 신중해야 합니다. 정상 참작의 여지가 있을 때도 있습니다. 연습에 지각한 예를 들어봅시다. 한 졸업반 학생이 모임에 늦었다고 칩시다. 나는 그가 4년 동안 모든 일을 모범적으로 잘 해냈다 는 것을 감안해서 몇 분 더 기다려 줄 겁니다. 그는 오랫동안 시간을 잘 지켜서 신뢰를 쌓아왔기 때문이지요. 마침내 얼마 후 나타난 그는 정중하게 왜 늦었는지 말해줄 겁니 다. "차가 고장났는데 카폰이 없어서 연락을 못 드렸습니다. 그래서 내내 달려왔는데 이렇게 늦었습니다."라고 말하든지 "실수였습니다.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라고 말할 겁 니다 그것으로 좋습니다. 하지만 아직 신뢰가 형성되지 않은 새내기 선수에게는 좀 엄격하게 대합니다. 언젠가 새내기인 자니 도킨스와 마크 앨러리가 버스 출발 시간에 늦은 적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