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성동퀵 연성동퀵서비스 시흥 연성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5. 13:36

?



연성동퀵 연성동퀵서비스 시흥 연성동 퀵




























우리 는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도 몰랐고, 그들은 전화도 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선수는 모두 제 시간에 도착했지요. 그래서 우리는 그들을 기다리지 않고 떠났습니다. 한참 후 그 두 사람이 우리 뒤를 겨우 쫓아왔는데, 나는 그들을 심하게 꾸짖으려고 했습니다. 그런 데 그들이 늦잠을 잤다는 말을 듣고, 왜 다른 사람들이 깨우지 않았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팀 전체가 함께 책임지는 것에 대해, 즉 서로를 챙겨주는 것에 대해 말해 주었지요. "우리 중 한 사람이 늦으면 모두가 늦은 것이다."라고요. 만일 내가 마크와 자니를 벌주는 것으로 그쳤다면, 그들은 문제의 핵심을 이해하지 못했을 겁니다. 규칙을 정하고, 어떤 상황에서든 그 규칙에 따른다면, 이런 상황에서 융통성을 발휘 할 수 없을 겁니다 .하지만 우리처럼 규칙을 융통성 있게 적용시킨다면 지도할 수 있는 범위가 그만큼 넓어집니다. 그리고 연성동퀵 연성동퀵서비스 연성동퀵서비스요금 연성동퀵서비스가격 연성동퀵서비스비용 연성동퀵서비스운임 연성동퀵서비스비용 연성동퀵요금 연성동퀵가격 연성동퀵비용 연성동퀵운임 연성동퀵비 연성동 퀵 연성동 퀵 서비스 연성동 큌 연성동쿽 연성동퀵써비스 연성동쿽써비스 연성동킥서비스 연성동퀙 연성동퀵배달 연성동퀵배송 연성동오토바이퀵서비스 연성동다마스퀵 연성동다마스퀵서비스 연성동라보퀵 연성동라보퀵서비스 연성동1톤용달 연성동화물퀵 연성동다마스용달 연성동라보용달 연성동소형트럭 연성동소형이사 내가 팀원 모두에게 관심을 기울인다는 것과 공정해 지려고 애쓴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지요. 자니와 마크는 내 눈을 똑바로 바라보면서 말했기 때문에 나는 그들이 진지하고 진 실하다는 것을 알 우 있었습니다. 씨즌 내내 나는 선수들의 느낌이나 확신 여부를 가늠 하고 신뢰를 형성하기 위해 눈을 똑바로 쳐다봅니다. 그렇게 하면 선수들은 얼버무리려 하지 않고 또 자신들의 느낌을 숨기지도 못합니다. 눈을 통해서 다 드러나기 때문이지 요. 그래서 나는 우리 선수들에게 말할 때 서로 눈을 바라보라고 권합니다. 그것은 우 리 생활의 또 다른 원칙입니다. 나는 집에서도 그렇게 합니다. 아내와 대화를 할 때, 나는 눈을 딴 데로 돌리지 않습 니다. 그리고 우리 딸들 대비와 린디, 제이미에게도 똑같은 태도를 가르쳐 줍니다. 서로 눈을 쳐다보면서 숨김없이 진실을 말하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딸들이 커갈수록 우리는 친구가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우리가 자기들 말에 무심하게 대하지 않을 거 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오히려 그들을 위해 함께 있어 줄 거라고 믿고 있지요. 서로를 돕게 합니다 나는 어릴 때 쉬카고의 폴란드계 사람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에 살았습니다. 집을 나가면 꽃들이 피어 있었고, 항상 우리가 길과 보도를 청소했습니다. 우리는 무엇이든 보살폈지요. 그리고 아이들이 어른보다 많은 것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은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랐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