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곧신도시퀵 배곧신도시퀵서비스 시흥 배곧신도시 퀵

쏭밍이파파 2020. 5. 25. 13:37

?



배곧신도시퀵 배곧신도시퀵서비스 시흥 배곧신도시 퀵




























부모님은 내가 좋아하는 것은 함께 좋아하셨고, 내가 하는 것은 모두 지원해 주셨습 니다. 이러한 지원 덕분에 나는 지금도 확신을 가지고 행동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지 않 는 것 같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나는 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나는 어머니가 나에 대해 가지고 계셨던 느낌을 우리 선수들에 대해서 가지고 있습 니다. 내가 우리 팀에게 그런 지원을 해줄 수 있다면, 매니저도 기분이 좋고, 보조원도 기분이 좋을 겁니다. 신입생이 4학년에 대해 좋은 느낌을 가지면, 2학년도 4학년에 대 해 좋은 느낌을 가질 겁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는 훨씬 강한 팀을 만들 수 있지요. 이렇게 서로를 비려하고 서로에 대해 기분 좋게 느낀다면, 경쟁하고 질투하지 않아도 됩니다. 우리는 가족 같기 때문이지요. 사랑이 넘쳐흐르는 가정에서는 질투심이 스며들 여지가 없습니다. 훌륭한 가정에는 진정한 사랑과 보살핌이 있고, 다른 사람이 이룬 것 에 대한 자랑스러움만 있을 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첫 모임에서 신입생들이 농구팀에만 입단한 것이 아니라 농구 가족에 입단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나서 카드를 나누어주는데, 거기에는 선수, 보조 코치 등 팀원들의 연락처가 적혀 있습니다. "항상 이 카드를 지니고 다녀라. 그리고 배곧신도시퀵 배곧신도시퀵서비스 배곧신도시퀵서비스요금 배곧신도시퀵서비스가격 배곧신도시퀵서비스비용 배곧신도시퀵서비스운임 배곧신도시퀵서비스비용 배곧신도시퀵요금 배곧신도시퀵가격 배곧신도시퀵비용 배곧신도시퀵운임 배곧신도시퀵비 배곧신도시 퀵 배곧신도시 퀵 서비스 배곧신도시 큌 배곧신도시쿽 배곧신도시퀵써비스 배곧신도시쿽써비스 배곧신도시킥서비스 배곧신도시퀙 배곧신도시퀵배달 배곧신도시퀵배송 배곧신도시오토바이퀵서비스 배곧신도시다마스퀵 배곧신도시다마스퀵서비스 배곧신도시라보퀵 배곧신도시라보퀵서비스 배곧신도시1톤용달 배곧신도시화물퀵 배곧신도시다마스용달 배곧신도시라보용달 배곧신도시소형트럭 배곧신도시소형이사 어려운 일이 생기면 전화해. 새벽 2시라도 좋다. 급한 일이 있을 때 이 카드에 적혀 있는 사람에게 연락하면 언제라도 도와줄 것 이다. 우리는 한 가족이란 사실을 잊지 마라. 자네들은 혼자가 아니다. 자네들 중 한 사 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다면 그건 우리 모두에게 일어난 일이다." 나는 리더로서, 그리고 감독으로서 안전망이라고 할 수 있는 가족의 지원 시스템을 제공해 주려고 노력합니다. 실은 내가 자랄 때 주위 사람에게서 받았던 것을 전해주고 있는 셈입니다. 거래는 악수입니다 나는 첫 모임을 하기 훨씬 전, 선수 모집을 하는 동안 우리 팀이 된 선수들과 악수 거래를 합니다. 각각의 선수에게 "나는 자네에게 최선을 다하겠다. 100% 지원해 주겠다. 대신 자네 는 학교를 졸업하기 바란다. 자네는 농구만 하러 듀크 대학에 온 것이 아니다. 이 말의 의미를 모르겠다면 다른 학교로 가기 바란다. 나는 자네가 농구에 열정을 가지기를 바 라지만, 그것만으로는 안 된다. 좋은 교육도 받기를 바란다."고 말합니다. 그 초기 대화는 잘 실천되는 것이 보통입니다.. 그런데 주전 멤버를 시켜준다든지, 경 기 때 많은 시간을 뛰게 해주겠다든지 하는 약속을 바라는 신입생도 있는데, 나는 그렇 게 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정직하고 공정한 것만 약속합니다. 그리고 성실히 임하는 대 로 대해 주겠다고 말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