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시화공단퀵 시화공단퀵서비스 시흥 시화공단 퀵

쏭밍이파파 2020. 5. 25. 13:38

?



시화공단퀵 시화공단퀵서비스 시흥 시화공단 퀵




























공정하다는 것과 평등하다는 것은 같은 말이 아닙니다. 나는 모든 일을 공정하게 처리 하지만, 모든 사림이 똑같은 시간을 뛰게 하지는 않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팀에게 공정한 것이 아닙니다. 자니 도킨스는 30분 뛰고, 타미 아메커는 10분 뛰는 것이 더 효 과적일 수도 있는 겁니다. 선수 개인에게는 공정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팀을 위해서 는 그렇게 해야 합니다. 도킨스가 열심히 연습한 끝에 탁월한 기량을 발휘해서 30분 동 안 경기하는 것이 합당하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그런 대접을 해줄 겁니다. 열심히 하는 사람은 거기에 합당한 대접을 받아야 합니다. 이것은 공정하고 정직한 거래입니다. 뒷거래는 없습니다. 모든 것이 모든 사람 앞에 서 이루어지지요. 모든 선수가 내가 어는 누구에게도 주전 선수로 뛰게 될 거라고 약속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거래는 악수입니다. 그리고 그런 거래는 다른 어떤 거래도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로 헌신하는 것은 실패의 두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함께 목표를 공유 하고 성취하는 팀에 속했을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것은 솔직하고 개방된 의사소통을 위한 무대를 마련해 좁니다. 나는 시화공단퀵 시화공단퀵서비스 시화공단퀵서비스요금 시화공단퀵서비스가격 시화공단퀵서비스비용 시화공단퀵서비스운임 시화공단퀵서비스비용 시화공단퀵요금 시화공단퀵가격 시화공단퀵비용 시화공단퀵운임 시화공단퀵비 시화공단 퀵 시화공단 퀵 서비스 시화공단 큌 시화공단쿽 시화공단퀵써비스 시화공단쿽써비스 시화공단킥서비스 시화공단퀙 시화공단퀵배달 시화공단퀵배송 시화공단오토바이퀵서비스 시화공단다마스퀵 시화공단다마스퀵서비스 시화공단라보퀵 시화공단라보퀵서비스 시화공단1톤용달 시화공단화물퀵 시화공단다마스용달 시화공단라보용달 시화공단소형트럭 시화공단소형이사 프리 씨즌 초기에 선수들과 사생활에 대하여 대화할 때가 많습니다. 우리 사이에는 신뢰가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그런 대화를 하기가 어렵 지 않습니다. 선수들은 이미 내가 그들 편에 있고, 항상 그들을 위해서 옆에 있을 거라 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첫 모임을 시작할 때는 마음이 설렙니다. 그리고 모임이 끝날 즈음에는 그 기분이 더 욱 고조됩니다. 처음으로 거의 한 시간 동안 개인적으로가 아니라 그룹으로 마음을 나 누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모든 만남에는 끝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새로 맞는 한 해에 대한 충고만 몇 가지 주는 것으로 모임을 끝맺습니다. 이를테면, 10월 중순에 하는 연습 첫날 튼튼 한 신체를 가지고 연습에 임할 수 있도록 앞으로 6주 동안 열심히 신체 단련을 하라든 지, 항상 공부하는 것을 잊지 말라고 상기시켜 주는 거지요. "지금은 9월이다. 그러니 공부를 열심히 해라. 일단 연습이 시작되면 아주 바빠질 테 니까. 명심해라, 공부를 잘하지 못하는 사람은 훌륭한 선수도 못된다는 것을!" 그랜트 힐은 4년 동안 듀크에서 선수 생활을 하는 동안 내가 해가 바뀔 때마다 다른 모습으로 지도를 하더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사실 나는 팀에 따라 각기 다르게 지도 했습니다. 왜냐하면 해마다 새로 구성되는 팀은 서로 다른 인격과 기량을 지닌 새로운 사람들로 이루어지기 때문이지요. 내가 이번 팀의 선수들에게서 최선의 것을 얻어내고 싶다면, 저번 팀과는 다른 방법으로 지도를 해야 합니다. 나는 팀에 따라 경기 방식이 다르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