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산시퀵 안산시퀵서비스 안산 안산시 퀵

쏭밍이파파 2020. 5. 25. 13:42

?



안산시퀵 안산시퀵서비스 안산 안산시 퀵




























우리는 정기적으로 함께 모여 연습을 했고, 준비가 되었다고 여겨지자 나는 교장 선 생님을 찾아갔습니다. 물론 수녀님이셨지요. 나는 수녀님께 직접 말씀드렸습니다. "수녀님, 제가 캐톨릭 청소년 연맹에 들려고 농구팀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니 우리가 경기할 수 있도록 우리 학교가 거기에 가입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성 헬레나 학교는 캐톨릴 청소년 연맹에 가입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분은 그 렇게는 안 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자 제가 불쑥 이렇게 말씀드렸지요. "아니예요. 수녀님은 이해하지 못하시는군요. 우리 선수들은 훌륭합니다." 내가 거절을 받아들이지 않게 된 것은 아마 그때부터였던 것 같습니다. 우리 팀이 캐톨릭 청소년 연맹에 가입하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경기를 중단하 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여기저기 전화를 해서, 다른 팀들과 게임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부모님들은 개입시키지 않았고 아이들만 대했습니다. 토요일 오후 2시에 커머셜 공원에 서 만나자고 하면, 아이들은 그때마다 모두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한 씨즌에 여덟 번 내지 열 번의 경기를 했는데, 안산시퀵 안산시퀵서비스 안산시퀵서비스요금 안산시퀵서비스가격 안산시퀵서비스비용 안산시퀵서비스운임 안산시퀵서비스비용 안산시퀵요금 안산시퀵가격 안산시퀵비용 안산시퀵운임 안산시퀵비 안산시 퀵 안산시 퀵 서비스 안산시 큌 안산시쿽 안산시퀵써비스 안산시쿽써비스 안산시킥서비스 안산시퀙 안산시퀵배달 안산시퀵배송 안산시오토바이퀵서비스 안산시다마스퀵 안산시다마스퀵서비스 안산시라보퀵 안산시라보퀵서비스 안산시1톤용달 안산시화물퀵 안산시다마스용달 안산시라보용달 안산시소형트럭 안산시소형이사 대체로 우리가 이겼습니다. 그렇지만 챔피언쉽 경기는 해보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경기 연맹에 속하지도 않았고, 순위에도 오르지 못했습니다. 그저 경기만 했습니다. 아무 사심 없이 경기를 한 것입니 다. 재능 없이는 우승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모였다고 해서 팀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건 사람들의 모임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 재능만큼만 잘할 수 있다.'라는 속담에는 일말의 진실이 있습니다. 사실 재능 없이는 우승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팀을 구성할 때 재능 있는 사람을 모으는 것은 기본입니다. 그 사람들에게 동기를 유발시켜 팀을 구성하는 것은 그 다음 문제입니다. 나는 훌륭하고 참신한 선수를 선발하기 위해 애씁니다. 나는 좋고 싫은 것을 분명히 말해주는 사람을 원합니다. 나는 내 측근에 세 명의 보조 코치, 작전담당, 학습, 그리고 행정 보조 등 여섯 명의 보조원을 두고 있는데, 성격도 좋고 현명한 사람을 쓰려고 애 씁니다. 그들이 특정한 자리에 필요한 재능을 모두 갖추고 있지 않다 하더라도 말입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