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상록구퀵 상록구퀵서비스 안산 상록구 퀵

쏭밍이파파 2020. 5. 25. 13:43

?



상록구퀵 상록구퀵서비스 안산 상록구 퀵




























나는 듀크 대학의 농구선수 출신을 보조 코치로 쓰곤 합니다. 그들과 나는 4년을 함 께 지내면서 좋은 관계를 맺어왔기 때문에 그들은 나의 체제를 이해합니다. 그리고 그 들 역시 듀크 대학 학생이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지요. 그들은 전적으로 책임을 맡아서 농구 일정을 관리해 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후배 선 수들을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런 요인들은 다른 데서 15년 동안 코치 생활을 한 경 험이 있는 기능적인 전문가들보다 리더쉽 측면에서 훨씬 중요합니다. 선수들의 상황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니까요. 타미 아메커는 듀크 선수 출신 중 처음으로 코치로 기용된 사람입니다. 그는 1988~1989년 씨즌 동안 우리와 함께 일했는데, 바로 몇 년 후 우리는 국가 챔피언쉽에 서 연속 우승을 했습니다. 타미는 거기에 많은 기여를 했지요. 그런데 우리가 이렇게 성공을 하고 보니 감독인 나와 선수들 사이에 큰 거리감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다른 데 시간을 쏟을 일이 많이 생겼을 뿐 아니라, 새로 들어온 선수들은 나를 성공한 감독으로 보기 시작했는데 그 또 한 우리들 사이에 거리감을 형성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나이가 들어가면서 대학 상록구퀵 상록구퀵서비스 상록구퀵서비스요금 상록구퀵서비스가격 상록구퀵서비스비용 상록구퀵서비스운임 상록구퀵서비스비용 상록구퀵요금 상록구퀵가격 상록구퀵비용 상록구퀵운임 상록구퀵비 상록구 퀵 상록구 퀵 서비스 상록구 큌 상록구쿽 상록구퀵써비스 상록구쿽써비스 상록구킥서비스 상록구퀙 상록구퀵배달 상록구퀵배송 상록구오토바이퀵서비스 상록구다마스퀵 상록구다마스퀵서비스 상록구라보퀵 상록구라보퀵서비스 상록구1톤용달 상록구화물퀵 상록구다마스용달 상록구라보용달 상록구소형트럭 상록구소형이사 시절의 체험이 잘 기억나지 않았고, 학생들과 세대차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것이 변했고, 나의 대학생활과 선수들의 대학생활은 차이가 났습니다. 우리가 전미 챔피언쉽에서 계속 이기고 싶다면 뭔가 바꾸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나 자신을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선수들과 비슷한 또래의 보 조 코치를 기용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것은 효과가 있었지요. 그리 하여 나는 해마다 경기에 효과적으로 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성공적인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보다 그것을 유지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를테면 소규모 사업의 초창기에는 핵심 멤버들 사이에 인격적인 상호 작용이 잘 이 루어집니다. 그러나 그 회사가 커져서 6개 도시에 지점을 낸다면, 그들 사이의 그런 관 계는 유지되기가 힘들 겁니다. 내가 회사의 사장이라면, 전에 친밀한 관계를 맺어왔던 사람들을 지점에 보낼 겁니다. 나와 함께 일하던 타미 아메커, 마이크 브레이 같은 사 람들을 보조 코치로 쓰겠다는 말입니다. 내가 보조 코치로 기용한 선수들 중에는 수석 코치가 된 사람도 많습니다. 나도 수석 코치가 되겠다는 꿈을 가진 보조 코치들을 좋아합니다. 그런 사람들은 배우고 성장하고 싶어 훨씬 더 열심히 노력하기 때문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