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의도동퀵서비스 여의도퀵 여의도동퀵 여의도퀵서비스

쏭밍이파파 2017. 7. 5. 09:45

여의도동퀵서비스 여의도퀵 여의도동퀵 여의도퀵서비스




여의도동퀵서비스 여의도퀵 여의도동퀵 여의도퀵서비스은 

부당요금청구, 요금깍기, 요금협상등을  일체 하지 않습니다.



친절하고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께 도움드리는 

여의도동퀵서비스 여의도퀵 여의도동퀵 여의도퀵서비스 입니다.

24시간 365일 연중무휴,카드가능








여의도동퀵서비스 여의도퀵 여의도동퀵 여의도퀵서비스 기사님들의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과 한분 한분이 책임있는 배송을 해드립니다.



친절 정직 신뢰 믿음으로 운영하고있는 여의도동퀵서비스 여의도퀵 여의도동퀵 여의도퀵서비스

필요하실때 전화주세요.


여의도동퀵서비스 여의도퀵 여의도동퀵 여의도퀵서비스

요금,가격,비용 카드결제가능합니다(부가세별도)





동 베를린의 야외 펑크 콘서트 (1985)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저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펑크 밴드 Zerfall의 Dirk Kalinowski는 Stasi가 어떻게 그와 그의 밴드에게 큰 압력을 가했는지 말해 줬어.

그들은 베를린 교회와 특별한 동맹 관계를 맺어 연기자로 살아 남았습니다. 대부분 여의도동퀵서비스 여의도퀵 여의도동퀵 여의도퀵서비스 무자비한 동독 당국은 교회 활동에 직접적으로 간섭함으로써 국제주의를 끌기를 조심했다.

나는 완전히 충격을받은 회중의 얼굴을 볼 수있었습니다.

더크 칼리 노우 스키, 제로 폴

그는 교회는 "보호 된 공간"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문 앞이나 왼쪽에 도착했을 때 여의도동퀵서비스 여의도퀵 여의도동퀵 여의도퀵서비스 그들은 당신을 체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 당신은 안심했습니다."

따라서 정상적인 콘서트에서 국가에 의해 금지 된 그의 그룹은 복음주의 교회 서비스의 한 가운데에서 수행 할 수있었습니다. 목사님은 잠시 쉬고 ... 대부분은 노인 교회에 조금 다른 것을 들어 보도록 요청합니다.

"그것은 화났습니다."Kalinowski는 기억합니다. "프론트 맨으로서 나는 완전히 충격을받은 회중의 얼굴을 바로 볼 수 있었다. 그것에 관해 되돌아 섰던 유일한 사람들은 바로 뛰어 내린 아이들이었다. 나는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한 노인이 귀를 막았다. 그리고 나서 나갔다. "

교회는 또한 영국의 음악 제작자 마크 리드더 (Mark Reeder)가 여의도동퀵서비스 여의도퀵 여의도동퀵 여의도퀵서비스 베를린 장벽 맞은 편 서독 펑크 밴드 인 다이 토텐 호센 (Don Toten Hosen)을 밀수로 콘서트를 할 때 또 다른 특별한 콘서트를 개최했다.


"나는 내 친구에게 말했다. '내가 잡히면 나라 밖으로 쫓겨 난다. 잡히면 네가 국가의 적으로 분류 될 것이기 때문에 네 인생이 바뀔거야.'"리들이 회상한다. "그들은"우리는 어쨌든 우리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Die Toten Hosen의 리드 싱어 인 Campino는 서부 베를린과 동 베를린의 국경 통제를 위해 밴드가 위장한 것을 기억합니다. "우리는 여의도동퀵서비스 여의도퀵 여의도동퀵 여의도퀵서비스 머리카락을 빗어 내고 적절한 옷을 입어야했다." 그는 왜 동독 당국이 그들을 인정한다면 그들을 멈추게 할 것인지를 알았다. "펑크 록은 공식적으로 동쪽에 존재하지 않았고 어떤 형태로든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동 베를린 교회의 비밀 콘서트에는 25 명 정도만 참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방안에있는 모든 사람들은 이것이 매우 특별한 것이고 다시는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토텐 호센 (Toten Hosen)의 캄 피노 (Campino)이미지 저작권 여의도동퀵서비스 여의도퀵 여의도동퀵 여의도퀵서비스 GETTY IM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