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본오동퀵 본오동퀵서비스 안산 본오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6. 13:47

?



본오동퀵 본오동퀵서비스 안산 본오동 퀵




























승리를 이런 식으로 정의한다면, 결국 리더는 최선을 다했는지에 대해 책임이 있게 됩니다. 그것은 부담이 아닙니다. 현실입니다. 놀라운 도전이기도 하지요. 나는 리더가 훌륭한 경기와 우수성에 기준을 두고 부단히 노력한다면 경기에 이길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길 수 있는 팀을 짜는 데 팀 구성원들이 반드시 완전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저 최 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면 됩니다. 그것이 내가 말하는 이기려는 태도입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발견해야 합니다 내가 지도한 선수 세 명을 소개하겠습니다. 그들은 바비 헐리, 스티브 우르시조프스 키, 트레이전 랭돈으로 항상 보다 나아지려고 애썼고, 가능한 한 최고가 되려고 노력했 습니다. 그들은 서로 달랐습니다. 무척 달랐지요. 각자는 경기에 임할 때마다 나름대로 엄청난 영향을 미쳤습니다. 바비 헐리는 포인트가드로서 뉴저지의 성 앤토니 캐톨릭 고등학교 출신으로 듀크에 왔습니다. 나는 선수를 선발할 때 이 젊은이에게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 다. 그는 무척 용감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 본오동퀵 본오동퀵서비스 본오동퀵서비스요금 본오동퀵서비스가격 본오동퀵서비스비용 본오동퀵서비스운임 본오동퀵서비스비용 본오동퀵요금 본오동퀵가격 본오동퀵비용 본오동퀵운임 본오동퀵비 본오동 퀵 본오동 퀵 서비스 본오동 큌 본오동쿽 본오동퀵써비스 본오동쿽써비스 본오동킥서비스 본오동퀙 본오동퀵배달 본오동퀵배송 본오동오토바이퀵서비스 본오동다마스퀵 본오동다마스퀵서비스 본오동라보퀵 본오동라보퀵서비스 본오동1톤용달 본오동화물퀵 본오동다마스용달 본오동라보용달 본오동소형트럭 본오동소형이사 물러서기보다는 더욱더 앞으로 나아갔지요. 말 그대로 겁이 없어 본능적으로 대담한 경기를 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 아했지요. 나도 그 나이에 대담하고 용기가 있었다고 생각하는데, 바비 헐리는 나보다 훨씬 더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바비의 아버지에게 그해의 포인트가드로 바비를 선발하겠다고 말했습니 다. 나는 정말 이 젊은이를 지도하고 싶었고 4년 동안 함께 지낸 것을 자랑으로 여깁니 다. 그는 내가 해준 것보다 훨씬 많은 것을 되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팀에 힘을 북돋아주는 역할을 했지요. 두 번의 국가 챔피언쉽에서도 우승을 했습니다. 스티브 우르시조프스키는 메릴랜드주의 볼티모어에 있는 기번스추기경 캐톨릭 고등 학교 출신의 포인트가드였습니다. 그는 무척 정서적이었고 엄청난 열정을 가지고 있었 지만 2학년 때까지는 선발로 뛰지 않았습니다. 예비선수로만 경기했습니다. 그러나 2학 년 말경, 우리가 서로 대화를 나누고 나서 그는 눈부신 발전을 보였습니다. 나는 그에 게 예비선수로서 최선을 다하는 길은 그 역할을 용납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해주었지요. 그리고 이렇게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