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포동퀵 성포동퀵서비스 안산 성포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6. 13:58

?



성포동퀵 성포동퀵서비스 안산 성포동 퀵




























내 나이가 열여덟 살이고 고등학교 3학년일 때, 웨스트 포인트의 농구팀 감독인 밥 나잇이 미 육군 사관학교에 자리를 지명해 주겠다고 제안해 왔습니다. 그것은 대단한 영광이므로 나는 마음이 들떴습니다. 그렇지만 거기에 가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교사나 감독이 되고 싶었지 군인이 되고 싶지는 않았던 겁니다. 그래서 부모님께 그 제안을 거절하고 다른 데로 가겠다고 말씀드렸지요. 어머니와 아버지는 내 결정에 반대하셨습니다. 어느 날 내가 거실에서 책을 읽고 있 는데, 두 분이 부엌에서 짜고 소곤소곤 말씀을 나누고 게셨습니다. 내가 '짜고' 라고 말 하는 것은 지금 돌이켜보면 사전에 계획을 세웠던 게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두 분은 폴란드어로 말씀하고 계셨는데, 나는 폴란드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나를 두 고 이야기하고 계시다는 것을 눈치챘지요. 그리고 그 내용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 다. 왜냐하면 부모님은 뭔가 중요한 일을 내가 모르게 상의하고 싶으실 때 폴란드어로 말씀하셨거든요. 그리고 대화 중에 웨스트 포인트라든지 마이크, 어리석다 등과 같은 말들이 나왔습니다. 부모님은 나 자신보다 훨씬 정확하게 나에 대해 알고 계셨습니다. 나는 늘 부모님이 어떤 상황을 대하는 모습을 보고 감탄하곤 했습니다. 그래서 부모가 억지로 시켜서 했 다는 소리를 듣고 싶지 않아서 그러시는 것만은 아니라는 것을 성포동퀵 성포동퀵서비스 성포동퀵서비스요금 성포동퀵서비스가격 성포동퀵서비스비용 성포동퀵서비스운임 성포동퀵서비스비용 성포동퀵요금 성포동퀵가격 성포동퀵비용 성포동퀵운임 성포동퀵비 성포동 퀵 성포동 퀵 서비스 성포동 큌 성포동쿽 성포동퀵써비스 성포동쿽써비스 성포동킥서비스 성포동퀙 성포동퀵배달 성포동퀵배송 성포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성포동다마스퀵 성포동다마스퀵서비스 성포동라보퀵 성포동라보퀵서비스 성포동1톤용달 성포동화물퀵 성포동다마스용달 성포동라보용달 성포동소형트럭 성포동소형이사 알았습니다. 그분들은 당신들이 나를 위해 가장 좋은 게 무언지 안다고 여기셨던 것입니다. 부엌에서의 대화는 그런 이야기를 꺼내려는 부모님 나름의 방식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가족은 거기에 대해 얼굴을 맞대고 솔직하게 대화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웨스트 포인트에 가는 것이 좋겠다." "가고 싶지 않습니다." "가야 한다. 우리는 네가 항상 정식 교육을 받기를 원했다. 우리에게는 그런 기회가 없었지. 지금이 너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다." "군인이 되고 싶지 않은걸요." "우리에게는 돈이 없어. 그런데 웨스트 포인트에서 오라고 하잖니? 웨스트 포인트에 가는 게 좋겠다." 그래서 나는 웨스트 포인트에 가게 되었습니다. 내가 거이게 간 것은 부모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우리 부모님을 믿었습니 다. 부모님은 나를 그릇된 길로 이끄신 적이 없으니까요. 당시에는 그 사실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때 이미 나는 훌륭한 팀에 속하게 된 것입니다. 나는 사관학교에 입학한 후에도 여러 번 그만두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부모님을 실망시켜 드릴 수가 없었기 때문에 거기에 머물렀습니다 .나 자신을 실망시킬 수는 있어도 부모님을 실망시켜 드릴 수는 없었던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