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건건동퀵 건건동퀵서비스 안산 건건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6. 14:25

?



건건동퀵 건건동퀵서비스 안산 건건동 퀵




























정직과 품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는 웨스트 포인트에서 생활하기가 무척 힘이 들었습니다. 특히 1학년 때는 정말 힘 들었지요. 그러나 그곳의 아름다운 점 중 하나는 사람들을 믿을 수 있다는 사실이었습 니다. 누구도 거짓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웨스트 포인트 명예규약에 거짓말하 는 것을 금했기 때문입니다. '사관생도는 거짓말을 하거나, 속이거나, 훔치지 않는다. 그리고 그런 짓을 하는 사람 을 용서해 주지도 않는다.' 그 규약은 4년 동안 내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정직의 문화를 사랑합 니다. 나는 웨스트 포인트에서 진실을 말하는 것이 몸에 배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코치하는 농구팀에 그 문화를 심어주려고 애썼습니다. 경기를 할 때는 신속하게 대처해야 합니 다. 그렇기 때문에 진실이 아닌 것을 대한다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나는 우리가 의사 전달을 할 때 예의바르게만 할 수는 없다고 선수들에게 말해줍니 다. 우리는 보통 사람들보다 직선적으로 의사소통을 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는 평 소에 진실을 말하고, 서로를 신뢰하고, 말이 좀 거칠더라도 건건동퀵 건건동퀵서비스 건건동퀵서비스요금 건건동퀵서비스가격 건건동퀵서비스비용 건건동퀵서비스운임 건건동퀵서비스비용 건건동퀵요금 건건동퀵가격 건건동퀵비용 건건동퀵운임 건건동퀵비 건건동 퀵 건건동 퀵 서비스 건건동 큌 건건동쿽 건건동퀵써비스 건건동쿽써비스 건건동킥서비스 건건동퀙 건건동퀵배달 건건동퀵배송 건건동오토바이퀵서비스 건건동다마스퀵 건건동다마스퀵서비스 건건동라보퀵 건건동라보퀵서비스 건건동1톤용달 건건동화물퀵 건건동다마스용달 건건동라보용달 건건동소형트럭 건건동소형이사 상처를 주기 위해 그런 것 은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시켜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은 권위를 존중하는 태도와 한창 경기를 하고 있을 때 순발력 있게 반응 할 수 있는 능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우리가 서로에게 말하는 것, 특히 내가 그들에게 말하는 것을 즉시 믿는 것입니다. 내가 선수들에게 무언가 지시할 때 그것이 진실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들은 내가 자기들을 위해서 말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사람들은 정직한 사람을 존중하고 또 그 가치 를 알아보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에 대한 책임은 자신이 져야 합니다 나는 1965년 7월, 뉴욕에 있는 웨스트 포인트에 들어가기 위해 쉬카고를 떠났습니다. 사관학교 소개서를 보니 초기 교육기간을 여름 오리엔테이션이라 부르더군요. 나는 '그것 참 멋지구나' 라고 생각했지요. 그런데 막상 거기에 가 보니 사관생도들은 그곳을 짐승 막사라 부르고 있었습니다. 두 달이 되자 그들은 우리의 개성을 모두 빼앗아가 버리더군요. 정말 지옥과 같았습 니다. 우리가 처음 배운 것은 어떤 질문을 받든 '예' '아니오' '할 말 없습니다.' 세 가지 중 하나만 대답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내가 그 곳을 졸업한 후에는 '이해하지 못하겠 습니다.'라는 대답이 하나 더 추가되었다고 하더군요. 내가 죽을 때까지 잊지 못할 사건이 하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