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사동퀵 사사동퀵서비스 안산 사사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6. 14:26

?



사사동퀵 사사동퀵서비스 안산 사사동 퀵




























어느 날 나는 룸메이트와 운동장을 산책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제복을 입고 있었고 똑바른 자세로 걸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룸메이트가 물웅덩이를 밟는 바람에 흙탕물이 내 구두에 묻었습니다. 그래도 계속 걷고 있는데 생도로서는 가장 듣기 무서워하는 말 이 들렸습니다. "멈춰!" 상급생 두 명이 지나가다가 우리를 향해 걸어오면서 명령했습니다. '맙소사!' 나는 생각했습니다. '잘 있었냐고 인사하러 오는 건 아니겠지?' 그들은 내 룸메이트를 보더니 "너는 괜찮아!" 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나를 아래위로 훑어보고 이름표를 보더니 "네 이름이 뭐냐?" 라고 물었습니 다. "크루지제프스키입니다.!" "뭐 그런 이름이 다 있어?" 나는 아무 말도 안 했습니다. "이름이 무어든 좋다. 그런데 네 구두가 왜 그렇게 더러운가? 도대체 왜 이렇게 된 거야?" 일반 사람들은 여기에 대해 왜 그런지 설명하려고 할겁니다. 이를테면 "우리가 운동 장을 걸어가고 있는데 저 바보 같은 룸메이트가 웅덩이를 밟는 바람에 내 구두에 흙탕 물이 튀었습니다. 그건 제 잘못이 아닙니다."라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런데 웨스트 포인트에서는 그런 게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할 말 없 습니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알았다. 할말이 있을 리 없지. 멍청이 같으니라고!" 그들은 룸메이트는 가라고 한 다음 사사동퀵 사사동퀵서비스 사사동퀵서비스요금 사사동퀵서비스가격 사사동퀵서비스비용 사사동퀵서비스운임 사사동퀵서비스비용 사사동퀵요금 사사동퀵가격 사사동퀵비용 사사동퀵운임 사사동퀵비 사사동 퀵 사사동 퀵 서비스 사사동 큌 사사동쿽 사사동퀵써비스 사사동쿽써비스 사사동킥서비스 사사동퀙 사사동퀵배달 사사동퀵배송 사사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사사동다마스퀵 사사동다마스퀵서비스 사사동라보퀵 사사동라보퀵서비스 사사동1톤용달 사사동화물퀵 사사동다마스용달 사사동라보용달 사사동소형트럭 사사동소형이사 몇 분 동안 나를 호되게 꾸짖었습니다. 그리고는 나에게 벌점을 주었습니다. 마침내 숙소로 돌아와서 나는 룸메이트에게 화가 났습니다. "네가 무슨 짓을 했는지 좀 봐! 어떻게 되었는지 보란 말이야!"라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그 후, 한두 주 훈련을 받고 나자, 나느 그 사건을 다른 관점에서 보기 시작했습니다. 룸메이트가 웅덩이를 밟아서 내 구두에 흙탕물을 튀겼을 때, 나는 계속 걸어갈 것인 지, 돌아가서 구두를 바꿔 신을 것인지 선택해야 했습니다. 룸메이트의 행동은 내가 통제할 수 없는 것이었지만, 그 다음 일은 내가 결정할 수 있는 행동이었던 겁니다. 그 구두는 내 구두였고, 나는 구두에 대해 책임이 있었던 겁 니다. 그런데 나는 계속 걸으면서 선배에게 걸리지 않기를 바랐던 거지요. 방으로 돌 아올 수도 있었지만 그러지 않았던 겁니다. 그건 내가 선택한 겁니다. 사실 나에게는 룸메이트에게 화낼 권리가 없었습니다. 나 자신을 나무랐어야 합니다. 나중에 그 상황을 이해하자, 오히려 나 자신에게 화가 나더군요. 그것은 엄청난 교훈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