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장하동퀵 장하동퀵서비스 안산 장하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6. 14:29

?



장하동퀵 장하동퀵서비스 안산 장하동 퀵




























우리는 또 다른 생도들의 재능을 인정하는 법도 배웠습니다. 나는 쉬카고의 도심에 살고 있었기 때문에, 수영을 한다든지 텐트를 세운다든지 하는 것을 몰랐습니다. 그래 서 내 동료 한 사람이 텐트 세우는 법을 가르쳐 주었지요. 왜냐하면 그 친구는 보이스 카웃을 했거든요. 다른 생도는 수영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서로의 가치를 인정 하고 의지하게 되면 관계를 맺게 됩니다. 그래서 함께 나아지게 됩니다. 그것은 개인 책임감을 넘어선 집단 책임감입니다. 리더가 자기 행동이나 실수를 책임질 때, 팀원들에게 좋은 모범을 보여줄 뿐 아니라 그들을 존중한다는 사실도 보여주게 됩니다. 이를테면 저스틴 칼드백은 1학년 때 매니저였습니다. 나중에 그는 농구팀에 들어왔 고, 1999년 경기에서 4강에 들 때는 4학년이었습니다. 우리는 농구 캠프를 열고 있었는 데, 저스틴이 음료수를 나눠주고 있었지요. 그가 나에게 음료수를 한 잔 건네주고 다른 곳으로 자리를 옮겼는데, 내가 컵을 바닥에 떨어뜨렸습니다. 저스틴은 재빨리 수건을 들고 닦아주려고 달려왔습니다. "감독님. 제가 하겠습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그런데 장하동퀵 장하동퀵서비스 장하동퀵서비스요금 장하동퀵서비스가격 장하동퀵서비스비용 장하동퀵서비스운임 장하동퀵서비스비용 장하동퀵요금 장하동퀵가격 장하동퀵비용 장하동퀵운임 장하동퀵비 장하동 퀵 장하동 퀵 서비스 장하동 큌 장하동쿽 장하동퀵써비스 장하동쿽써비스 장하동킥서비스 장하동퀙 장하동퀵배달 장하동퀵배송 장하동오토바이퀵서비스 장하동다마스퀵 장하동다마스퀵서비스 장하동라보퀵 장하동라보퀵서비스 장하동1톤용달 장하동화물퀵 장하동다마스용달 장하동라보용달 장하동소형트럭 장하동소형이사 나는 수건을 달라고 하면서 "내가 하겠네."라고 말했습니다. "자네가 회사에서 최고 경영자가 되었을 때도 자네가 엎지른 것은 자네가 치워야 한다는 사실을 명심하기 바라네." 그리고 나서 나는 내 손과 무릎을 닦고 또 엎드려서 바닥도 닦았습니다. 훈련이란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훈련이 힘들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훈련이란 자기가 할 일을, 해야 할 시간에, 가장 최선의 방법으로 하는 것입니다. 훈련은 "나는 자네를 좋아하네." 라고 말한다든지, 손을 잡고 "함께 건너뛰자." 라는 것만이 아닙니다. 그것은 "자, 일어나 다시 하자." "도대체 뭘 하고 있는 거냐?" "왜 강 의에 들어오지 않았나?"라고 말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여기 있는 것은 공부하고 농구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런데 나는 팀에게 엄격합 니까? 그렇습니다. 선수들이 프로그램이나 대학 혹은 서로를 존중하는 태도를 보여주 지 않는다면 그들을 내보낼 겁니다. 그렇다고 벌이 겁나서 행동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 습니다. 하지만 실수를 하면 엄하게 꾸중을 합니다. 나는 연습할 때 대강 해치우는 것 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최선을 다하지 않는 선수들은 지도할 생각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 팀은 열심히 훈련해야 합니다. 매일매일 신체를 단련해야 합니다. 건강 하지 않으면 일찍 피로감을 느끼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피로해지면 실수를 잘합니다. 그들은 신체적인 습관도 훈련해야 합니다. 우리는 반복해서 연습함으로써 농구의 기 본을 배우게 됩니다. 팀은 집단으로 신체 단련을 해야 합니다. 한 단위로서 말이지요. 그리고 나서 훌륭한 스포츠맨쉽, 인내, 타임아웃 때마다 열성적이 되고 활기를 되찾 도록 훈련을 시킵니다. 나는 우리 선수들이 경기장을 박차고 나와서 수건을 내던진다든 지, 벤치 끝에 앉아서 뾰루퉁해 있다든지, 성을 낸다든지 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습니 다. 그리고 물론 권위에 대한 존중, 개인적인 책임감, 정직의 훈련도 서서히 심어줍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