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반월동퀵 반월동퀵서비스 안산 반월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6. 14:29

?



반월동퀵 반월동퀵서비스 안산 반월동 퀵




























나는 감독, 리더, 인간으로서 기본이 되는 것 중 많은 부분을 웨스트 포인트에서 배웠 습니다. 그곳에 들어가기 전에 나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내 작은 세계 에서 보호받으며 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웨스트 포인트는 다른 차원으로 나를 격상시 켜 주었습니다. 나는 거기 가게 된 것에 대해, 그리고 정직, 명예, 훈련을 배울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아주 고맙게 여깁니다. 오늘 나는 내 왼쪽 손가락 결혼반지 옆에 웨스트 포인트의 반지를 끼고 있습니다. 몇 년 전, 가운데 박힌 검은 보석이 부서져 서랍에 넣어두었는데, 크리스마스 때 아 내 미키가 그것을 꺼내 듀크 대학의 감청색 보석을 박아주었습니다. 나에게 이 반지는 선수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내가 원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웨스트 포인트는 기초입니다. 즉 구조, 훈련, 권위에 대한 존중입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 듀크 대학이 있습니다. 듀크 는 열정이고 마음입니다. 그렇게 단단한 기초를 갖춘 다음, 열정과 사랑을 가지고 반월동퀵 반월동퀵서비스 반월동퀵서비스요금 반월동퀵서비스가격 반월동퀵서비스비용 반월동퀵서비스운임 반월동퀵서비스비용 반월동퀵요금 반월동퀵가격 반월동퀵비용 반월동퀵운임 반월동퀵비 반월동 퀵 반월동 퀵 서비스 반월동 큌 반월동쿽 반월동퀵써비스 반월동쿽써비스 반월동킥서비스 반월동퀙 반월동퀵배달 반월동퀵배송 반월동오토바이퀵서비스 반월동다마스퀵 반월동다마스퀵서비스 반월동라보퀵 반월동라보퀵서비스 반월동1톤용달 반월동화물퀵 반월동다마스용달 반월동라보용달 반월동소형트럭 반월동소형이사 자기 일을 하는 사람은 항상 자기 인생을 사랑할 겁니다. 그것이 바로 내가 말하는 성공의 개념입니다. K감독의 조언 - 리더는 배려하는 마음과 솔직한 태도로 정기적인 대화를 나눔으로써, 그리고 정직 해짐으로써 팀원들로 하여금 권위를 존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려주어야 합니 다. - 매순간 진실을 말하도록 훈련시키십시오. 진실이 아닌 것을 대하는 것은 시간 낭 비입니다. - 리더와 팀 성원들 사이에는 신뢰가 형성되어야 합니다. - 팀 성원들이 리더의 말을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개인적인 책임을 포용하십시오. - 실패는 성공의 일부입니다. - 훈련이란 해야 할 시간에, 최선의 방법으로,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입니다. - 훌륭한 스포츠맨쉽과 인내 그리고 열정 외에도 모든 쉬는 시간에 활기를 얻어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주십시오. - 개인은 물론 팀을 위해 신체 단련을 해야 합니다. - 기초를 단단히 다지고, 열의와 애정을 가지고 자기가 하는 일을 해낸다면, 인생을 사랑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