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잔동퀵 고잔동퀵서비스 안산 고잔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7. 15:33

?



고잔동퀵 고잔동퀵서비스 안산 고잔동 퀵




























듀크 대학 농구팀은 어떻게 지도하느냐에 따라 많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나는 지도하 기를 좋아합니다. 그 일은 내가 어렸을 때 쉬카고 학교 운동장에서 팀을 짰을 때부터 해오던 일입니다. 나는 감독입니다. 지도하는 것은 이끌어가고 지도하는 것입니다. 성공에 대한 정의 우리는 경기에 이기고자 할 때 씨즌을 미리 염두에 두고 마지막 목표를 정합니다. 많 은 감독들이 전미 대학 선수권 대회에 이기는 것을 최종 목표로 삼습니다. 그런데 나는 그러한 개념은 너무 얄팍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전미 대학 선수권 대회에서는 한 팀만 이길 수 있기 때문에, 거기에서 이기는 것만을 성공이라고 정의한다면, 대부분 선 수들의 한 해는 실패가 될 수밖에 없기 때문이지요. 그런데도 많은 사람들이 그런 목표 를 정하는 것은 팬들과 대중 매체의 영향이 크다고 나는 확신합니다. 다른 사람이 정해준 성공을 이루기 위해 애쓰다 보면, 항상 좌절하게 마련입니다. 전 미 대학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을 한들 만족할 수 없을 겁니다. 그리고 마침내 행운이 주어져 모든 것을 이루어냈다 하더라도 그건 숫자에 지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대단하 다고, 성공했다고 말하겠지요. 하지만 결국 그게 헛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거기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스스로 성공을 정의하는 겁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활짝 피기 전인 프리 씨즌에 그것을 정의해야 합니다. 성공을 정의할 때, 전미 대학 선수권 대회에서 이기는 것보다 훨씬 심오한 것을 택해야 합니다. 그것은 고잔동퀵 고잔동퀵서비스 고잔동퀵서비스요금 고잔동퀵서비스가격 고잔동퀵서비스비용 고잔동퀵서비스운임 고잔동퀵서비스비용 고잔동퀵요금 고잔동퀵가격 고잔동퀵비용 고잔동퀵운임 고잔동퀵비 고잔동 퀵 고잔동 퀵 서비스 고잔동 큌 고잔동쿽 고잔동퀵써비스 고잔동쿽써비스 고잔동킥서비스 고잔동퀙 고잔동퀵배달 고잔동퀵배송 고잔동오토바이퀵서비스 고잔동다마스퀵 고잔동다마스퀵서비스 고잔동라보퀵 고잔동라보퀵서비스 고잔동1톤용달 고잔동화물퀵 고잔동다마스용달 고잔동라보용달 고잔동소형트럭 고잔동소형이사 마음속 깊은 곳에서 당신을 움직일 수 있는 열정이 되어야 하지요. 나는 최선을 다해 지도를 하고, 또 어떤 일을 해내고자 하는 열정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팀이 나날이 나아지기를 원합니다. 그 리고 나 혼자 간직하고 있는 목표가 있는데, 그것은 지속적인 우수성을 추구하는 것입 니다. 나는 코트에 설 때마다 완벽한 경기를 하고 싶습니다. 경기 한 게임 한 게임이 걸작이 되기를 원합니다. 나는 우리 팀이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를 바라지만, 선수들에게 모든 경기가 대작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혼자 간직하는 목표라 고 하는 겁니다. 경기 때마다 선수들에게 그런 말을 하면 쓸데없는 부담만 안겨주게 될 것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보다 나는 그들이 경기를 사 랑하기를 원합니다. 나는 그들이 경기장에 들어갈 때, 대담하게 그리고 현명하게 능력 을 펼치기를 원합니다. 나는 우리 선수들이 해낼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기를 원합니다. 훌륭한 리더는 팀이 지금 하고 있는 것 이상의 것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 으면 심각한 일이 벌어질지도 모릅니다. 리더가 지금 하고 있는 것은 나중에 할 것을 암시해 줍니다. 그리고 나중은 항상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