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와동퀵 와동퀵서비스 안산 와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7. 15:34

?



와동퀵 와동퀵서비스 안산 와동 퀵




























준비되어 있는 사람이 이길 수 있습니다 리더는 앞일을 내다볼 줄 알아야 합니다. 그들은 시기마다 계획하고 준비해야 합니 다. 그리고 상황이 계획대로 되지 않을 때라도 융통성 있게 대처해야 하지요. 장기 전 략을 조정할 수 있어야 하고, 선수들은 거기에 따리 준비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어떤 선수가 부상을 입었다든지, 한 선수가 발전을 이루지 못했다든지, 또는 생각보다 훨씬 만은 발전을 이루었다든지 할 때, 그때그때 대처해야 합니다. 우리에게 는 정해진 각본이 있는 것은 아니고, 경기에 임할 때마다 상황을 평가하여 즉시 대처합 니다. 따라서 장기적인 전략을 세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계획에 얽매여서는 안 됩니 다. 이기려는 사람은 많습니다. 그런데 모두가 준비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준비한 사 람만이 이길 수 있습니다. 이 말을 하다 보니 밥 나이트 감독이 생각납니다. 나는 사관 학교 시절 그분 밑에서 4년 동안 운동했고, 그분은 나에게 인디애나 대학에서 조교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듀크 대학에 감독 자리를 추천해 주기도 했지 요. 내가 4학년이던 1969년에 아버지가 예기치 않게 와동퀵 와동퀵서비스 와동퀵서비스요금 와동퀵서비스가격 와동퀵서비스비용 와동퀵서비스운임 와동퀵서비스비용 와동퀵요금 와동퀵가격 와동퀵비용 와동퀵운임 와동퀵비 와동 퀵 와동 퀵 서비스 와동 큌 와동쿽 와동퀵써비스 와동쿽써비스 와동킥서비스 와동퀙 와동퀵배달 와동퀵배송 와동오토바이퀵서비스 와동다마스퀵 와동다마스퀵서비스 와동라보퀵 와동라보퀵서비스 와동1톤용달 와동화물퀵 와동다마스용달 와동라보용달 와동소형트럭 와동소형이사 뇌출혈로 돌아가셨습니다. 그때 밥 나잇 감독의 배려를 결코 잊을 수 없습니다. 나는 해군과의 경기에 이기고 나서 게임 볼을 받은 직후,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형으로부터 들었습니다. 청천벽력과도 같았지요. 아버지는 한동안 병을 앓으셨는데, 가족들은 내가 염려할까봐 알리지 않았던 것입니다. 나잇 감독은 아침 일찍 공항까지 나를 차로 태워다 주었습니다. 그리고 저녁에 우리 집에 와서 우리 가족과 함께 며칠을 지냈습니다. 어머니와 나는 많은 위로를 받았지요. 정말 고맙고 가슴이 뭉클하더군요. 나는 콜게이트와 로체스터와의 경기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우리가 그 두 경기에 다 이기면 NIT(국가 초대 토너먼트)에 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겁니다. 내가 그 팀 의 주장이고 최고의 골잡이였음에도 불구하고, 나잇 감독은 그 두 경기보다 나를 더 걱 정했습니다. 그는 "마이크, 필요한 만큼 쉬게. 그리고 준비가 되면 돌아오게." 하고 말 했지요. 그렇지만 나는 돌아와서 그 경기에 참가했습니다. 우리는 두 경기에서도 이기고 NIT에 나갔습니다. 그 해 웨스트 포인트의 내 동료들은 우리 어머니를 토너먼트의 4강 경기에 모셔오기 위해 모금을 했습니다. 그런데 어머니가 아직 여행을 하시기에는 무리라는 사 실을 알자, 흔들의자를 사주었습니다. 어머니는 이후에도 그 흔들의자를 아주 소중히 여기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