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곡동퀵 성곡동퀵서비스 안산 성곡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7. 15:35

?



성곡동퀵 성곡동퀵서비스 안산 성곡동 퀵




























"그랜트는 훌륭한 선수다. 그는 점잖고 권위를 존중하기 때문에 주제넘게 행동하지는 않은 거다. 그는 너희 둘을 보면서 '이들의 팀이다.' 라고 생각할 거다. 너희 둘이 그랜 트를 끌어들여 '이것은 나의 팀도 된다.'고 생각할 수 있도록 해주기 바란다." 나는 바비와 레트너가 함께 활동하게 해줌으로써 그 두 사람을 크게 신뢰한다는 사 실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랜트도 감독인 나하고만이 아니라 서로 깊은 관 련을 맺게 되리란 걸 알았지요. 바비와 레트너는 나의 제안을 받아들여 대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그랜트 힐과 아주 친해졌고,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유대는 엄청난 팀웍으로 발전했고, 그로 인해 경기를 잘 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세 선수의 유대는 대단한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1991년 NCAA경기에서 승리를 이끈 핵심 멤버였지요. 프리 씨즌 에 우리가 함께 나눈 대화가 틈 영향을 미친 것입니다. 이들이 이끄는 팀은 다른 해의 팀들보다 훨씬 강한 유대를 형성했습니다. 이 세 선수 가 너무나 강하게 결합되는 것을 보고, 나는 전미 대학 선수권 대회에서도 이길 수 있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선수들에게 이길 가능성이 있다고 말해줄 때가 있는데, 자 주 그렇게 하는 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성곡동퀵 성곡동퀵서비스 성곡동퀵서비스요금 성곡동퀵서비스가격 성곡동퀵서비스비용 성곡동퀵서비스운임 성곡동퀵서비스비용 성곡동퀵요금 성곡동퀵가격 성곡동퀵비용 성곡동퀵운임 성곡동퀵비 성곡동 퀵 성곡동 퀵 서비스 성곡동 큌 성곡동쿽 성곡동퀵써비스 성곡동쿽써비스 성곡동킥서비스 성곡동퀙 성곡동퀵배달 성곡동퀵배송 성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성곡동다마스퀵 성곡동다마스퀵서비스 성곡동라보퀵 성곡동라보퀵서비스 성곡동1톤용달 성곡동화물퀵 성곡동다마스용달 성곡동라보용달 성곡동소형트럭 성곡동소형이사 어떤 특정한 경기에서 이기기만 하면 된다고 말 하지도 않습니다. 사실 나는 경기에서 몇 번 이기느냐 하는 것을 목표로 삼지 않습니다. 결코 그렇게 하지 않지요. 그렇게 하면 우리의 잠재력에 한계를 가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생각해 봅 시다. 우리의 목표가 20번 이기는 것과 NCAA 토너먼트에 나가는 것이라고 칩시다. 그 리하여 팀이 20번 이겨서 그 경기에 나갔다고 해서 다 된 겁니까? 오히려 나는 1991년 팀과 경기에 이기는 것과는 아무 상관 없는 목표를 몇 가지 정 해놓고 협동했습니다. 내가 그들과 협동했다고 말하는 것은, 우리가 함께 목표를 정하 고 함께 그 목표를 이루어가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함께 경기하는 데 있기 때문 에 우리는 경기 때마다 잘할 수 있습니다. 나는 1991년 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 팀은 전에 없이 훌륭한 수비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이 우리의 목표다." 내가 경기에 이기거나 지는 것을 언급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주목하십시오. 어떤 팀이 가장 훌륭한 수비팀이 되기 위해서 노력한다면, 그들은 모든 경기에 이길 수 있게 됩니 다. 그러면 일년에 몇 번 이겨야겠다고 목표를 정할 때보다 더 많은 경기에서 이길 거 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