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시동퀵 원시동퀵서비스 안산 원시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7. 15:36

?



원시동퀵 원시동퀵서비스 안산 원시동 퀵




























1991년 팀이 NCAA 토너먼트에서 이기고 난 후, 나는 1992년 팀에게는 또 다른 태 도로 접근했습니다. 듀크 대학으로 돌아왔을 때 나는 선수들을 모아놓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다음 해에는 전미 대학 선수권 대회에서 이기자. 그렇게 되면 2년 연속 국가 챔피언 이 될 것이다." 그리고 나는 올해의 목표는 열심히 경기하는 것이라고 말해주었지요. "함께 열심히 경기하지 않는다면 듀크 유니폼을 입을 필요도 없고, 코트에 나갈 필요 도 없다. 여러분이 열심히 한다면, 나는 해줄 수 있는 것은 뭐든지 뒷받침해 주겠다." 그해의 목표는 경기에 열심히 임하고, 가장 훌륭한 수비팀이 되고, 서로간에 강한 유 대를 맺는 것이었습니다. 팀이 그와 같은 목표에 끊임없이 집중한다면 중요한 것이 이 루어집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상황이 변하면 목표를 바꾸는 것도 중요합니다. 어떻게 진행 되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살펴보고, 잘한 일이 있으면 보상해 주고 또 격려해 주어야 합 니다. 이를테면 나는 바비와 레트너가 힐과 함께 진전을 이루었을 때, 그들의 등을 툭 툭 두드려 주었지요. "바비, 크리스찬, 그랜트와 잘 해냈구나. 계속 나아가라."라고요. 이 선수들은 그 관계에 놀라울 정도로 정서를 기울였는데, 그 자체가 노력할 만한 가 치가 있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목표를 정할 때 고려하는 또 다른 원칙입니다. 나의 목표는 팀이 자기 자신을 바칠만한 가치가 있어야 원시동퀵 원시동퀵서비스 원시동퀵서비스요금 원시동퀵서비스가격 원시동퀵서비스비용 원시동퀵서비스운임 원시동퀵서비스비용 원시동퀵요금 원시동퀵가격 원시동퀵비용 원시동퀵운임 원시동퀵비 원시동 퀵 원시동 퀵 서비스 원시동 큌 원시동쿽 원시동퀵써비스 원시동쿽써비스 원시동킥서비스 원시동퀙 원시동퀵배달 원시동퀵배송 원시동오토바이퀵서비스 원시동다마스퀵 원시동다마스퀵서비스 원시동라보퀵 원시동라보퀵서비스 원시동1톤용달 원시동화물퀵 원시동다마스용달 원시동라보용달 원시동소형트럭 원시동소형이사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내가 웨 스트 포인트에서 배운 신조로서 나는 거기에 대해 자주 생각하곤 합니다. 특히 베트남 전쟁을 돌이켜 볼 때 말입니다. 나는 1969년 웨스트 포인트를 졸업하고 콜로라도주의 카슨에 야전 포병 장교로 배치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에게는 1972년 베트남으로 향하라는 명령이 떨어졌지요. 그렇지 만 대규모 군대 철수로 인해 나는 한국으로 갔습니다. 내 동료들 중에는 베트남 전쟁에서 목숨을 잃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멋진 친구들이었 는데 말입니다. 그들은 나라를 사랑했습니다. 그리고 사관학교에서 우리 모두처럼 이기 라고 배웠습니다. 그런데 그들의 힘은 베트남 전쟁에서 이기라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 명백해졌습니다. 나는 절대 그런 일에 끼고 싶지 않습니다. 목표가 분명하지 않다든지, 마음속에 있는 것을 추구할 자유를 허용하지 않는 그런 팀을 이끌고 싶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리더라면 다음과 같은 사실을 이해해야 합니다. 즉, 당신 팀에 있는 사람들이 온전히 헌신하기를 원한다면, 그 헌신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행동 과정에 온전히 전 념하는 게 좋습니다. 다시 말하면, 당신의 목표에는 다른 사람이 애써 헌신할만한 가치 가 있어야 한다는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