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곡동퀵 원곡동퀵서비스 안산 원곡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7. 15:38

?



원곡동퀵 원곡동퀵서비스 안산 원곡동 퀵




























"자네는 볼을 잡은 다음 움직일 준비를 하는데, 유연성 있게 연속적으로 해내야지 그 렇게 따로따로 구분해서 하면 안 돼. 말하자면 자네는 볼을 잡고 나서 생각하는데, 나 는 자네가 볼을 잡으면서 생각하기를 바란다. 알겠나?" "네, 알겠습니다." "자네 머리는 항상 농구경기를 염두에 두고 있어야 한다. 언제나 집중해야 해. 좋다, 연습을 계속해라." 모두 브라이언이 나아지는 것을 주시하면서 열심히 반복 연습을 합니다. 그러자 좀 나아졌습니다. "좋다, 브라이언. 이제 너는 생각하고 있다. 생각을 할 때 얼마나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있는지 아나? 나는 생각하고 있을 때의 모습을 좋아한다. 나는 자네가 훌륭한 농구 선수이기를 바란다. 자네도 그걸 바라는가?" "그렇습니다." "그렇다면 생각을 해라. 항상 생각해." 그리고 연습을 하다가 브라이언이 공을 잘 잡으면, 나는 게임을 중지시킵니다. 칭찬 을 해주기 위해섭니다. "그래, 훌륭하군. 이제 이해하겠나? 수술에 성공했다, 브라이언. 자네 머리를 엉덩이 에서 떼낸 다음 자유롭게 움직이니 어떤가?" 이제 선수들은 웃습니다. 브라이언의 얼굴에도 함박 미소가 번집니다. 나는 연습 후의 상황을 정확히 압니다. 라커룸에서 선수들이 브라이언의 주위로 모여 들 겁니다."브라이언! 감독이 너한테 너무 심했어." 누군가가 이렇게 말할 겁니다. 그려 면 브라이언이 대답할 겁니다. "하지만 감독이 옳았어. 나는 원곡동퀵 원곡동퀵서비스 원곡동퀵서비스요금 원곡동퀵서비스가격 원곡동퀵서비스비용 원곡동퀵서비스운임 원곡동퀵서비스비용 원곡동퀵요금 원곡동퀵가격 원곡동퀵비용 원곡동퀵운임 원곡동퀵비 원곡동 퀵 원곡동 퀵 서비스 원곡동 큌 원곡동쿽 원곡동퀵써비스 원곡동쿽써비스 원곡동킥서비스 원곡동퀙 원곡동퀵배달 원곡동퀵배송 원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원곡동다마스퀵 원곡동다마스퀵서비스 원곡동라보퀵 원곡동라보퀵서비스 원곡동1톤용달 원곡동화물퀵 원곡동다마스용달 원곡동라보용달 원곡동소형트럭 원곡동소형이사 공을 제대로 잡지 못했거든. 내 머리가 엉덩이에 붙어 있어서 말이야." 그리고 신입생 중에서 "우리 고등학교 감독은 그런적이 없었는데."하고 말하는 사람 도 있을 겁니다. 그러면 데이빗이 이렇게 대꾸할 겁니다. "너는 지금 고등학교에 있는 게 아니야. 감독이 잘못을 고쳐주는 것은 당연하게 여겨 야지. 너도 감독은 도움을 받기를 바라야 해. 왜냐하면 한 사람이 나아지면 우리 모두 가 나아지기 때문이지." 나는 엉덩이에서 머리를 떼어내는 수술 때문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정확히 알고 있 었습니다. 그 장면을 연습시간 전에 설정해 놓았기 때문이지요. 나는 다음과 같이 브라 이언과 짰습니다. "내가 자네를 불러 꾸중을 할텐데, 그걸 미리 알고 있었다는 표시를 하면 안 되네. 그리고 라커룸에 가서도 불평하면 안 돼. 그렇게 하면 자네는 팀에게 뭔가를 가르쳐 주는 데 도움을 주게 되고, 다른 선수들은 자네의 힘을 느낄 걸세." 브라이언은 그 약속에 동의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우리 팀 주장이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는 1991년과 92년에 우리 팀 주장이었습니다. 그 자신도 선수였기 때문에 후배 선수들 사이에서 상당한 신뢰를 쌓아왔지요. 그것은 아주 효과적인 학습 도구입니다. 감독만 팀에게 가르쳐 주는 게 아닙니다. 팀 원이 팀원에게 가르쳐 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