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선부동퀵 선부동퀵서비스 안산 선부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7. 15:40

?



선부동퀵 선부동퀵서비스 안산 선부동 퀵




























우리는 순간순간 방심하지 말아야 합니다. 마치 멈춰서서 생각할 시간이 없는 회사의 간부와도 같지요. 그들은 뛰어가면서 상황에 적응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선수들에게 경기 중 쉬는 시간에 함께 모여 머리를 맞대고 생각하라고 권합니다. 연습중이든 실제 경기중이든 함께 모여 있는 동안 거짓말이나 농담을 해서는 안되고 진실만 얘기하게 합니다. 어떤 일이 잘못되거나 잘 되었을 때, 그 상황을 보자 마자 서로 얘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게 해야 상황이 잘못 되어갈 때 즉시 고칠 수 있고, 또 서로 보완하고 격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혹은 경기를 잘할 수 있는 비결을 서로 나눌 수도 있지요. 나는 여럿이 함께 나누는 확신은 한 사람이 간직하고 있는 확 신보다 낫다고 여깁니다. 타임아웃 시간에 선수의 의견을 물어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경험이 더 많은 베테 랑 팀과 하는 것이 더 쉽기는 하지만 젊은 팀과 해도 효과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감독 이 어떤 선수에게 조언을 청하면 그 선수는 신뢰받는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이고, 그렇 게 되면 전체 팀이 강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듀크 대학의 농구선수이자 1988년 전미 최고 수비선수인 빌리 킹은 외곽슛이나 프리 드로를 잘하는 선수는 아니었지만, 엄청난 위상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그는 수비를 잘 했고, 게임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있었으며, 내가 지도를 한 중에서 선부동퀵 선부동퀵서비스 선부동퀵서비스요금 선부동퀵서비스가격 선부동퀵서비스비용 선부동퀵서비스운임 선부동퀵서비스비용 선부동퀵요금 선부동퀵가격 선부동퀵비용 선부동퀵운임 선부동퀵비 선부동 퀵 선부동 퀵 서비스 선부동 큌 선부동쿽 선부동퀵써비스 선부동쿽써비스 선부동킥서비스 선부동퀙 선부동퀵배달 선부동퀵배송 선부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선부동다마스퀵 선부동다마스퀵서비스 선부동라보퀵 선부동라보퀵서비스 선부동1톤용달 선부동화물퀵 선부동다마스용달 선부동라보용달 선부동소형트럭 선부동소형이사 의사소통이 가장 잘 되는 선수였지요. 빌리 킹이 나와 의사소통을 하는 것은 자니 도킨스가 점프슛을 하는 것만큼이나 쉬 웠습니다. 이렇듯 해마다 나는 팀에서 의사소통을 잘할 수 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그것 은 마음을 찾는 것과 같은 의미이지요. 리더쉽에서 신뢰보다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리더쉽에서는 신뢰가 가장 중요합니다. 어떤 조직에서든 무언가 이루기 위해서는 구 성원들 사이에 신뢰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우리 선수들에게 내가 항상 솔직하다는 것을 확신시켜 주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이렇게 말하곤 하지요. "여러분, 나는 언제나 진실을 말한다. 어떤 팀에서든 나는 자네들이 어디에 서 있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할 수 있고 또 말할 것이다. 나는 자네들이 잘하고 있는지 또 언 제 실수를 하는지 말해줄 것이다." 선수들은 내가 진실을 말할 뿐 아니라 빨리 말해준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기록을 했다가 나중에 알려주는 사람이 아니라 직접 대면해서 말하기를 좋아합니다. 그 런데 대부분의 조직에서는 얼굴을 맞대고 말하지 않는 게 보통입니다. 사실 피하는 편 이지요. 특히 사업상에서 말입니다. 많은 관리자들은 당사자와 대면하기를 싫어합니다. 또한 사람들은 진실을 받아들이기가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부정적인 말을 하는 것은 쉬 운 일이 아니지요. 그래서 서로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