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곡본동퀵 원곡본동퀵서비스 안산 원곡본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7. 15:41

?



원곡본동퀵 원곡본동퀵서비스 안산 원곡본동 퀵




























나는 대면하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얼굴을 마주 대하고 말하면, 두려움 이나 열등감 같은 장벽을 극복할 수가 있습니다. 리더는 그저 껴안아주거나 어깨를 툭 툭 쳐주면서 가만히 내버려두기만 해서는 안 됩니다. 자니 도킨스가 중요한 게임에서 슛을 네 번이나 연달아 놓쳤다면, 나는 그를 불러 다 음과 같이 말할 겁니다. "자니, 다음번에도 슛을 또 하게. 확신을 가져. 자네는 다음엔 꼭 슛을 넣게 될 거 야." 나는 우리 선수들이 지난 일을 가지고 너무 고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경기 때마다 새롭게 임하기를 바라기 때문이지요. 나는 항상 자니 도킨스에게 다섯 번째 슛을 처음 슛을 하듯이 하라고 상기시켜 줍니다. 사업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회사에서 가장 실적을 잘 올리던 영업사원이 네 번 연달아 2위에 머문다면, 상사는 어떻게 사는 것이 좋을까요? 그저 무시하고 넘어갑니 까? 아니면 "그래, 괜찮네." 하고 말해야 합니까? 그것도 아니면 함께 자리에, 앉아서 격려의 말과 확신의 말을 해주어야 하겠습니까? 나라면 원곡본동퀵 원곡본동퀵서비스 원곡본동퀵서비스요금 원곡본동퀵서비스가격 원곡본동퀵서비스비용 원곡본동퀵서비스운임 원곡본동퀵서비스비용 원곡본동퀵요금 원곡본동퀵가격 원곡본동퀵비용 원곡본동퀵운임 원곡본동퀵비 원곡본동 퀵 원곡본동 퀵 서비스 원곡본동 큌 원곡본동쿽 원곡본동퀵써비스 원곡본동쿽써비스 원곡본동킥서비스 원곡본동퀙 원곡본동퀵배달 원곡본동퀵배송 원곡본동오토바이퀵서비스 원곡본동다마스퀵 원곡본동다마스퀵서비스 원곡본동라보퀵 원곡본동라보퀵서비스 원곡본동1톤용달 원곡본동화물퀵 원곡본동다마스용달 원곡본동라보용달 원곡본동소형트럭 원곡본동소형이사 이렇게 말할 겁니다. "나는 자네가 그보다는 더 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네. 낙심하지 말게. 겁내지도 말고. 내가 자네 뒤에 있다는 것 기억하게. 다시 돌아가서 해보게. 처음 시작하듯이 말 이야." 이와 같이 얼굴을 마주하고 말한다는 것은 진실을 직접 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참 된 친구라면 서로 어려운 것을 얘기해 주겠지요. 빠르게 돌아가는 상황에 있는 리더들에게는 어떤 상황이든 신속하게 다룰 필요가 있 습니다. 특히 팀의 경기 수준을 끌어내릴 가능성이 있는 상황이 벌어졌을 때는 더욱 그 렇습니다. 만약 슬럼프를 다루지 않거나 경기를 잘하지 못했는데도 그냥 내버려둔다면, 그 조직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겁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회사가 경쟁 때문에 지는 것 이 아니라, 자체의 구성원 때문에 지는 것입니다. 나는 결코 듀크가 듀크를 패하게 하는 그런 상황은 원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우리 팀이 서로 얼굴을 맞대고 대화할 수 있을 정도로 강인해 지기를 원하는 겁 니다. 우리는 서로 믿기 때문에 그걸 해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진실에 집중하기 위해 노력하고, 서로 정정당당하게 바라보고, 그리고 나서 팀을 위해 행동에 옮깁니다. 일단 그 대면이 이루어지면, 유대는 끊어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신뢰에 기반을 두 고 있기 때문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