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봉산동퀵 봉산동퀵서비스 안성 봉산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8. 13:16

?



봉산동퀵 봉산동퀵서비스 안성 봉산동 퀵




























우르시조프스키가 볼을 가지고 골 밑으로 돌파합니다. 나는 표정만 보아도 그가 무엇 을 생각하고 있으며,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아마 이렇게 생각했 을 겁니다. '슛을 넣어라. 슛을 넣어! 3점 슛을 넣어야 한다.' 우르시조프스키는 패스를 하지 않고 쓰리 포인트 라인으로 가서 공을 던졌는데, 실패 했습니다. 방문 팀 선수가 리바운드를 잡자마자 즉시 파울을 당했기 때문에 시간 카운 트가 중지되었습니다. 이제 우리 상황은 불리해졌고, 시간이 10초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좋다, 정지!" 하고 내가 말합니다. 나는 이 모의 경기 동안 골대 뒤에 서 있었는데, 이제 파울 라인으로 성큼 성큼 걸어 들어가 선수들을 부릅니다. "우르시조프스키, 아까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나?" "3점 슛을 넣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겨야겠다고 생각했죠." "그래, 자네가 이기려고 했다는 것은 나도 안다. 그렇지만 혼자 몰고 가 3점 슛을 넣 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이 있었을텐데?" 그리고 나서 나는 군대의 예를 들었습니다. "적군이 총을 겨눈 채 언덕 위에 자리잡고 있다. 자네와 아군이 아래에서 힘차게 달 려오고 있다. 자네는 적군의 총을 빼앗아야 한다. 그런데 자네 혼자 언덕 위를 힘차게 달려 올라가면서 '나는 이기고 싶다'고 말한다면, 언덕 위에 있는 총이 자네를 쓰러뜨려 버릴 걸세. 맞았나?" "맞습니다." "그렇게 되면 자네는 죽고 말지. 그런데도 봉산동퀵 봉산동퀵서비스 봉산동퀵서비스요금 봉산동퀵서비스가격 봉산동퀵서비스비용 봉산동퀵서비스운임 봉산동퀵서비스비용 봉산동퀵요금 봉산동퀵가격 봉산동퀵비용 봉산동퀵운임 봉산동퀵비 봉산동 퀵 봉산동 퀵 서비스 봉산동 큌 봉산동쿽 봉산동퀵써비스 봉산동쿽써비스 봉산동킥서비스 봉산동퀙 봉산동퀵배달 봉산동퀵배송 봉산동오토바이퀵서비스 봉산동다마스퀵 봉산동다마스퀵서비스 봉산동라보퀵 봉산동라보퀵서비스 봉산동1톤용달 봉산동화물퀵 봉산동다마스용달 봉산동라보용달 봉산동소형트럭 봉산동소형이사 자네가 '그래, 괜찮아. 나는 이기려고 했으 니까/'라고 말한다면, 나는 잠꼬대 같은 소리 말라고 말하겠지. 자네는 이미 죽었고, 우 리는 전보다 상황이 더 나빠진 거야. 그렇지 않은가?" "그렇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하겠나? 옆길로 숨어 들어갈 수도 있겠지. 다른 소대원들과 함께 행동할 수도 있겠고, 엄호 사격으로 적군의 주의를 딴 데로 돌리게 할 수도 있겠 고, 공군에 폭탄을 투하하라고 요청할 수도 있겠지. 자네가 무모하게 달려가다가 죽어 서 부대를 더 나쁜 상황에 몰아넣지 않고도 적을 물리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 있 다. 알았나? 다른 사람도 이해했나?" 모두 알아들었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이면, 나는 다시 골대 뒤로 가서 "좋다, 그럼 다 시 해보자."하고 말할 겁니다. 들으면 잊고, 보면 기억하고, 해보면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