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숭인동퀵 숭인동퀵서비스 안성 숭인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8. 13:18

?



숭인동퀵 숭인동퀵서비스 안성 숭인동 퀵




























이 모의 경기는 내가 훈련과 발전을 어떻게 보는지 잘 보여줍니다. 연습을 할 때 나 는 우리 팀이 진짜 경기에서도 잘 해낼 수 있도록 준비시키려고 노력합니다. 다시 말해 효과적으로 연습을 시키는 겁니다. 내가 가르치는 데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개념은 '들으면 잊고, 보면 기억하고, 해보면 이해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지적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선수들은 말로만 들은 것은 곧 잊어버립니다. 시범 이나 비디오를 통해 관찰하게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선수들은 본 것은 잘 기억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제로 해보는 것인데, 그렇게 하면 그들은 이해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실제 경기 같은 상황에서 훈련을 거듭합니다. 그렇게 반복하다 보면 몸에 익게 되고, 그렇게 되면 실제 상황에서도 잘해내게 됩니다. 선수들이 내가 말하는 것을 보고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해보기 때문이지요. 나는 연습 때마다 준비를 철저하게 합니다. 가르칠 것을 미리 한 페이지 정도 적어놓 습니다. 어떤 것을 어떻게 전해주어야 할지에 대해서만 아니라, 라커룸, 코트 중간, 벤 치, 골대 아래 등등 어디서 가르쳐야 할지도 정합니다. 나는 선수들이 주의를 집중할 수 있고, 또 내 말을 잘 기억할 수 있도록 장소를 다양하게 선정합니다. 말하는 시간도 정합니다. 연습시간을 7분 정했는데, 숭인동퀵 숭인동퀵서비스 숭인동퀵서비스요금 숭인동퀵서비스가격 숭인동퀵서비스비용 숭인동퀵서비스운임 숭인동퀵서비스비용 숭인동퀵요금 숭인동퀵가격 숭인동퀵비용 숭인동퀵운임 숭인동퀵비 숭인동 퀵 숭인동 퀵 서비스 숭인동 큌 숭인동쿽 숭인동퀵써비스 숭인동쿽써비스 숭인동킥서비스 숭인동퀙 숭인동퀵배달 숭인동퀵배송 숭인동오토바이퀵서비스 숭인동다마스퀵 숭인동다마스퀵서비스 숭인동라보퀵 숭인동라보퀵서비스 숭인동1톤용달 숭인동화물퀵 숭인동다마스용달 숭인동라보용달 숭인동소형트럭 숭인동소형이사 설명하는 데 4분이나 잡아먹으면 안 됩니다. 설명 시간을 1분으로 줄여 6분 동안 실습하게 할 때도 있습니다. 나는 선수들이 연습할 때마다 '열심히, 멋지게, 함께' 해내기를 바랍니다. 선수들은 처 음부터 끝까지 매순간 열심히 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종일 열심히 일 하는 것은 아니듯이 말입니다. 그런데 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팀 활동이고 경기 내내 열심히 하는 것입니다. 효과적인 연습에서 중요한 측면이 또 있는데, 그것은 내가 처음부터 끝까지 선수들과 함께 있는 것입니다. 선수들에게 연습하라고 지시해 놓고 다른 데 가 있는 감독도 있지 만, 팀의 발전을 위해서는 그렇게 하면 안 됩니다. 연습시간 내내 선수들과 함께 있어 야 합니다. 그래야만 선수들이 연습시간 동안 어떻게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테니까 요. 감독 생활의 하루하루는 다양합니다. 연습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도 전에는 한 가지 방법만 고수한 적이 있습니다. 사실 나는 일정대로 되지 않거나 좀 늦어지면 조바심이 나는 편입니다. 그런데 여러 해에 걸쳐 감독 생활을 해오면서, 내가 무엇을 어떻게 가 르쳐야 할지에 대해 융통성을 지녀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좀더 현명하고 좀더 계획적이기를 바라면서도, 필요하다면 일정을 서슴지 않고 바꿉니다. 내 계획을 변함없는 지침으로 사용하기보다는 참고할 수 있는 안내 정도로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