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옥천동퀵 옥천동퀵서비스 안성 옥천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8. 13:34

?



옥천동퀵 옥천동퀵서비스 안성 옥천동 퀵




























어느 해인가, 우리 선수들이 경기를 아주 못해서 나에게 되게 혼날 것을 각오하고 있 었습니다. 그런데 나는 연습하러 나타난 선수들에게 배구공을 내주며 배구를 하라고 했 습니다. 공을 가지고 노는 것이 얼마나 재미있는 것인지 상기시켜 주고 싶었던 거지요. 교실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교사가 어떻게 할 것인지 학생들이 항상 예상할 수 있다 면, 그들은 생각하기를 그치고 그저 외우기만 할 것입니다. 너무 규칙이 많고 빤한 결 과만 나온다면 창의력이 완전히 사라질 것입니다. 나는 질문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스스로 대답을 생각해 내도록 여러 가지 질문을 던 지지요. 그렇게 하면 질문을 받은 사람은 해결책을 훨씬 잘 기억하게 되고 그것을 실행 할 가능성이 많아집니다. 그래서 나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어떻게 하면 좀더 향상될 수 있는지 선수들에게 질문을 하는 편입니다. 나는 이런 방법을 행크 이바와 피트 뉴웰이라는 위대한 농구 감독으로부터 배웠습니 다. 나는 농구선수 생활을 하던 초기에 그분들과 함께 지낼 수 있는 행운을 가졌었지 요. 내가 그분들에게 여쭙니다. "우리 경기를 보셨지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분들은 언제나 특별한 대답을 해주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대화는 다음과 같이 이 루어지지요. "글세, 자네 팀은 누구보다 자네가 옥천동퀵 옥천동퀵서비스 옥천동퀵서비스요금 옥천동퀵서비스가격 옥천동퀵서비스비용 옥천동퀵서비스운임 옥천동퀵서비스비용 옥천동퀵요금 옥천동퀵가격 옥천동퀵비용 옥천동퀵운임 옥천동퀵비 옥천동 퀵 옥천동 퀵 서비스 옥천동 큌 옥천동쿽 옥천동퀵써비스 옥천동쿽써비스 옥천동킥서비스 옥천동퀙 옥천동퀵배달 옥천동퀵배송 옥천동오토바이퀵서비스 옥천동다마스퀵 옥천동다마스퀵서비스 옥천동라보퀵 옥천동라보퀵서비스 옥천동1톤용달 옥천동화물퀵 옥천동다마스용달 옥천동라보용달 옥천동소형트럭 옥천동소형이사 잘 알고 있지 않겠나? 그런데 사이드에 있는 방어 를 도울 위치에서 공격하는 선수들을 보았나? 그들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말이야." 그러면 나는 좀더 상세하게 여쭙니다. "어떤 문제가 있는데요?" "그 선수들을 보게. 자네 스스로 보란 말일세." "움직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다네." "어떻게 해야 합니까?" "글세, 어떻게 하려나?" 내가 제대로 된 대답을 하지 않으면, 그분들은 내가 올바른 대답을 할 때까지 또 다 른 질문을 하곤 하셨지요. 그야말로 항상 그분들은 내가 스스로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 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식으로 찾아낸 해결책은 잘 잊어버리지도 않습니다. 나는 상황에 대해 내 스스로 생각해 보고 올바른 대답을 결정한 것은 절대 잊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새로 발견한 해결책을 실천에 옮기겠다고 굳게 결심하곤 했지요. 그리고 선수들에게 거기에 대해 잘 가르쳐 줄 수 있게 되었지요. 나는 이런 식의 질문을 다른 차원, 즉 내 자신의 창의력과 혁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차원으로 적용시켰습니다. 그리하여 다양한 사람들에게 우리 팀을 어떻게 보느냐 고 자주 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