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천동퀵 대천동퀵서비스 안성 대천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9. 13:43

?



대천동퀵 대천동퀵서비스 안성 대천동 퀵




























그래서 챔피언쉽을 따낼 가능 성이 아주 많았지요. 그런데 내내 접전을 펼치다가 막판에 가서 유콘 대학이 힘을 발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트레이전 랭돈이 없었다면 우리는 10점 차로 졌을 겁니다. 우리는 그날 랭돈 의 담력에 편승하고 있었습니다. 마지막 5분 유콘 대학 선수들은 대단한 경기를 했고, 랭돈도 대단한 경기를 했습니다. 유콘이 맹격을 가했고, 랭돈도 맹격을 가했습니다. 이윽고 마지막 순간이 왔습니다. 우리가 한 점 지고 있었지만, 나는 우리가 이길 것 을 확신했습니다. 나는 벤치에 앉아서 세트 플레이를 하도록 신호를 보냈습니다. 그때 트레이전이 볼을 몰고 가다가 수비를 파악하고 자신이 본 바대로 대응했습니다. 그는 크리스 캐러웰에게 볼을 패스해서 전방에 있는 엘튼 브렌드에게 기회를 줄 수도 있었 고, 직접 슛을 할 수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불행히도 그는 자기가 몰고 나갔습니다. 그 래서 우리는 전미 대학 선수권 대회에서 지고 말았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유콘 팀이 우리보다 나았던 겁니다. 그 경기의 바로 그 순간에 나았습니다. 사실 우리는 아주 훌륭한 팀에게 진 것입니다. 경기가 끝난 다음, 사람들은 내가 타임아웃을 부르지 않은 데 대하여 비난했습니다. 그에 대한 내 반응은 다음과 같습니다. "글쎄요, 우리 팀이 당황하고 있었다면 타임아웃을 불렀을 겁니다. 그렇지만 선수들 이 확신에 차 있어 보였기 때문에 그들이 하는 대로 대천동퀵 대천동퀵서비스 대천동퀵서비스요금 대천동퀵서비스가격 대천동퀵서비스비용 대천동퀵서비스운임 대천동퀵서비스비용 대천동퀵요금 대천동퀵가격 대천동퀵비용 대천동퀵운임 대천동퀵비 대천동 퀵 대천동 퀵 서비스 대천동 큌 대천동쿽 대천동퀵써비스 대천동쿽써비스 대천동킥서비스 대천동퀙 대천동퀵배달 대천동퀵배송 대천동오토바이퀵서비스 대천동다마스퀵 대천동다마스퀵서비스 대천동라보퀵 대천동라보퀵서비스 대천동1톤용달 대천동화물퀵 대천동다마스용달 대천동라보용달 대천동소형트럭 대천동소형이사 내버려둔 겁니다. 우리는 그런 상 황에 대처하는 연습을 많이 했으니까요." 사실 내가 아는 한 그날은 다른 식으로 경기를 펼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랭돈의 마음을 따라야만 했습니다. 왜냐하면 어느 누구도 리드를 해나가려고 하지 않았기 때문 이지요. 우리는 경기를 이기지는 못했지만, 그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그 경기에서 이겼다면 사람들은 나를 비난하는 대신 "정말 탁월한 결정 이었다, 그는 그런 상황에서도 타임아웃을 부르지 않을 정도로 용기가 대단하다, 그는 팀을 믿었다, 그들은 실전 상황에서 하듯이 연습을 해왔고 그것이 효과가 있었다."라고 말했을 겁니다. 그런데 우리가 졌기 때문에 "감독이 타임아웃을 불렀어야 했다, 왜 랭돈이 하는 대로 내버려두었는가, 도대체 당신은 무얼 생각하고 있었는가?"라고 말하는 겁니다. 그게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입니다. 나는 그것도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사실 내 마음을 따른다면 나는 어떤 길로 가든 상관없습니다. 그래야만 합니다. 리더는 갈림길에 서서 중요한 결정을 할 수 있는 용기, 그 결정에 따라 살 수 있는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성공하느냐 실패하느냐는 그 다음 문제지요. 그렇게 하지 않으 면 중요한 결단을 내릴 때 주춤거리게 됩니다. 결단을 내릴 대는 용기와 확신이 필요합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