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석정동퀵 석정동퀵서비스 안성 석정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9. 13:44

?



석정동퀵 석정동퀵서비스 안성 석정동 퀵




























오후 1시, 전화벨이 울립니다. 아내가 수화기를 들고 대답합니다. "여보세요." "엄마, 저예요. 아빠가 어떠신지 궁금해서요. 아빠 어떠세요?" "F다." 아내가 장난기 있는 표정으로 대답합니다. 아내와 내 딸들, 그리고 친구들은 경기 날에는 나를 방해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F라는 말을 하는 것은 바로 그 때문입니다. 여기서 F는 '집중된 (Focused)'이라는 말을 나타냅니다.K감독은 오늘 커튼을 드리우고 경기만 생각합니다. 전화선 저편에서 웃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아빠가 오늘 저녁 경기에 대해 너무 걱정하고 계시는 건 아니죠?" 라고 묻습니다. "아빠는 괜찮다. 잠시 졸고 계시는구나. 늘 그러시듯 말이야." "알았어요. 그러면 제가 저녁에 경기장으로 간다고 전해 주세요." "그러마. 사랑한다, 안녕!" 경기를 하는 날은 세상에서 가장 좋은 날이면서도 가장 끔찍한 날이기도 합니다. 나 는 될 수 있으면 사람들을 만나지 않고, 외부와의 접촉을 모두 피합니다. 낮잠을 자고 긴장을 풀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다가올 경기에 대해서만 생각합니다. 상대편, 우리 선수들, 경기 전에 할 말들, 경기 전략, 경기 시나리오, 어떤 상황이 닥쳤을 때 대처할 방안 등에 대해 생각합니다. 나는 경기 날이 가장 좋은 날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석정동퀵 석정동퀵서비스 석정동퀵서비스요금 석정동퀵서비스가격 석정동퀵서비스비용 석정동퀵서비스운임 석정동퀵서비스비용 석정동퀵요금 석정동퀵가격 석정동퀵비용 석정동퀵운임 석정동퀵비 석정동 퀵 석정동 퀵 서비스 석정동 큌 석정동쿽 석정동퀵써비스 석정동쿽써비스 석정동킥서비스 석정동퀙 석정동퀵배달 석정동퀵배송 석정동오토바이퀵서비스 석정동다마스퀵 석정동다마스퀵서비스 석정동라보퀵 석정동라보퀵서비스 석정동1톤용달 석정동화물퀵 석정동다마스용달 석정동라보용달 석정동소형트럭 석정동소형이사 온갖 잡념을 머리에서 몰아 내기 위해 낮잠을 잡니다. 그런 식으로 우리 팀을 위해 최상의 마음 상태가 되도록 하 는 겁니다. 그들은 나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위해 최상의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기분이 고조되어 있고, 적극적이고, 확신에 차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내가 그 들에게 기대하는 바이기도 하지요. 나는 우리 선수들, 코치들, 우리 대학, 우리 팬들을 위해 경기 자체를 아주 존중하기 때문에 이 특별한 날 완전히 거기에만 집중하려고 노력합니다. 당신은 무언가 존중할 때 그 마음을 어떻게 보여줍니까? 시간을 내주겠지요. 아이들을 존중한다면 아이들에 게 시간을 내주고, 고용인을 존중한다면 그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 겁니다. 시간을 내주 는 거지요. 나 역시 경기가 있는 날에는 하루종일 시간을 내서 경기에 대해서만 생각합 니다. 그런 식으로 나의 직업, 그리고 나에게 달려 있는 모든 사람들을 존중한다는 것 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나와 그들이 서로에게 헌신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방법입 니다. 내가 그들에게 100% 헌신하면 그들 또한 나에게 100%헌신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