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금석동퀵 금석동퀵서비스 안성 금석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9. 13:46

?



금석동퀵 금석동퀵서비스 안성 금석동 퀵




























그것은 맨해턴 중심가를 자동차를 타고 지나가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타임스퀘어 에서 교통 체증에 시달릴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게 얼마나 걸릴지, 승용차뿐만 아니 라 버스나 트럭을 만나게 될지, 공사가 있지는 않을지 등등에 대해 알 수 없습니다. 일 단 도로에 끼어 있으면 모든 것을 볼 수가 없습니다. 농구 경기도 마찬가지입니다. 농구는 순간순간 순발력 있게 조정하는 게임입니다. 마 치 사업과도 같지요. 그것은 특별한 일이 아닙니다. 흔히 하는 일입니다. 그러므로 뛰면 서 생각하는 리더의 능력이 아주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기를 하기 직전에 긴장 을 풀고 쉬는 겁니다. 머리를 맑게 비우면 뛰면서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는 경 기의 매순간마다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대처할 수 있도록 나와 내 선수들을 준비시 킵니다. 그리고 우리 목표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내 감정을 한쪽으로 밀어두기도 합 니다. 나는 1990년에 가진 유콘 팀과의 경기를 잊을 수가 없습니다. 정말 짜릿했지요. 시간 이 2.6초밖에 남지 않았고, 우리는 78대 77로 지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볼을 잡고 있었 는데, 나는 직시 타임아웃을 청했습니다. 금석동퀵 금석동퀵서비스 금석동퀵서비스요금 금석동퀵서비스가격 금석동퀵서비스비용 금석동퀵서비스운임 금석동퀵서비스비용 금석동퀵요금 금석동퀵가격 금석동퀵비용 금석동퀵운임 금석동퀵비 금석동 퀵 금석동 퀵 서비스 금석동 큌 금석동쿽 금석동퀵써비스 금석동쿽써비스 금석동킥서비스 금석동퀙 금석동퀵배달 금석동퀵배송 금석동오토바이퀵서비스 금석동다마스퀵 금석동다마스퀵서비스 금석동라보퀵 금석동라보퀵서비스 금석동1톤용달 금석동화물퀵 금석동다마스용달 금석동라보용달 금석동소형트럭 금석동소형이사 함께 모였을 때 나는 작전을 그림으로 그리며, 모두 작전대로 해내도록 집중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우리 선수들이 코트에 나갔을 때, 나는 즉시 내가 고려하지 않았던 수비의 공백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다시 타임아웃을 청하지 않고 크리스찬 레트너에게 눈짓을 보내면서 "스페셜!" 하고 소리쳤습니다. 공백을 이용하라는 사인이었지요. 브라이언 데이빗이 나를 바라보 았습니다. 그는 긴장된 상황에 처했을 때 나를 바라보는 버릇이 있지요. 공을 몰고 가던 크리스찬이 "브라이언, 스페셜을 뛰어라!: 라고 외쳤습니다. 그 말과 함께 데이빗은 인바운드 패스를 잡았고, 곧바로 레트너에게 공을 던져주었습니다. 그러 자 레트너는 5m가 넘는 슛을 성공시켰습니다. 듀크가 승리한 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경기를 펼치게 될 거라는 사실을 안 선수는 레트너와 데이빗, 그리고 나 밖에 없었습니다. 다른 선수들은 함께 모였을 대 내가 말한 그 방법대로 경기를 하고 있었지요. 그래서 그 선수들 역시 유콘 선수들처럼 방금 벌어진 일에 대해 깜짝 놀랐습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