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곡동퀵 사곡동퀵서비스 안성 사곡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9. 13:49

?



사곡동퀵 사곡동퀵서비스 안성 사곡동 퀵




























1999년, 조지아 공과대학에서 경기가 있었을 때입니다. 우리는 정말이지 형편없이 지 고 있었습니다. 사실 선수들은 경기 준비를 하지 않은 채 경기에 임한 겁니다. 전반전 38초를 남기고 나는 타임아웃을 청했습니다. 나는 선수들이 모여 있는 데로 걸어가 한 번 그들을 바라보고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때 나는 코치를 하지 않음으로써 코치하기로 결정했던 겁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내가 무엇을 말하는지 알았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중간 휴식시간에 라커룸에서 나는 시계를 보고 '2시 15분부터 3시까지'라고 분필로 칠판에 썼습니다. 그리고 '45분'이라고 다시 크게 쓰고 동그라미를 그렸습니다. "좋다, 모두 들어라. 시간이 흘러가고 있다. 40분 후면 우리가 천국으로 가든 지옥으 로 가든 결정될 것이다. 어디로 가고 싶은가?" 그들은 다시 코트로 돌아가 열심히 뛰었습니다. 그리하여 87대 79로 이겼습니다. 경기 당일에는 길게 얘기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날은 말로 대화하는 날이 아닙니다. 서로 교감을 하는 시간입니다. 그리고 느낌으로 의사소통을 해야 합니다. 그것이 내가 하는 일입니다. 나는 느낌으로 사곡동퀵 사곡동퀵서비스 사곡동퀵서비스요금 사곡동퀵서비스가격 사곡동퀵서비스비용 사곡동퀵서비스운임 사곡동퀵서비스비용 사곡동퀵요금 사곡동퀵가격 사곡동퀵비용 사곡동퀵운임 사곡동퀵비 사곡동 퀵 사곡동 퀵 서비스 사곡동 큌 사곡동쿽 사곡동퀵써비스 사곡동쿽써비스 사곡동킥서비스 사곡동퀙 사곡동퀵배달 사곡동퀵배송 사곡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사곡동다마스퀵 사곡동다마스퀵서비스 사곡동라보퀵 사곡동라보퀵서비스 사곡동1톤용달 사곡동화물퀵 사곡동다마스용달 사곡동라보용달 사곡동소형트럭 사곡동소형이사 지도를 합니다. 나는 내 마음을 따릅니다. 우리 팀과 충분히 교감이 될 때, 내 마음은 수천가지 다른 방법으로 수천 번 나에게 되 돌아옵니다. 모든 멤버가 기차에 올라탔는지 학인하십시오 나는 우리가 한 기차에 타고 있다는 비유를 자주 합니다. 그래서 곧잘 선수들이 이런 농담을 하지요. "아직 그 기차에 대해 말씀 안 하셨어요?" 나는 그들이 농담을 하고 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거기에 대해 말하 려고 할 때, 선수들이 알겠다는 듯 미소를 지으며 서로 눈짓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 니다. 그래도 나는 다시 얘기를 합니다. 기차는 우리가 여행할 때 이용하는 교통 수단입니다. 그 안에는 선수, 감독, 매니저, 스탭, 그리고 우리가 가르치고 믿는 모든 자질과 진실, 반복된 연습, 마음, 주먹 등 모 든 것이 실려 있습니다. 중요한 씨즌 동안 나는 "지금 기차가 빨리 달리고 있다. 다들 올라탔나?" 하는 식의 질문을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열차에 오르면 안 된다, 우리 열차에 타야지. 이미 출발했으니 기다려줄 수가 없다. 다들 올라탔나?" 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