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왕동퀵 당왕동퀵서비스 안성 당왕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29. 13:57

?



당왕동퀵 당왕동퀵서비스 안성 당왕동 퀵




























나는 지금도 그 때 우리가 이긴 것은 중간 후식 시간에 라커룸에서 바비 헐 리가 화 를 냈기 때문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때 그랜트힐은 2학년이었습니다. 2년 후인 1994년 테네시주의 녹스빌에서 있었던 남동부 지역 챔피언쉽에서 경기를 할 때는 힐은 4학년이었습니다. 레트너와 헐리는 NBA로 떠나고 없었지요. 우리 상대 는 퍼듀 대학 팀이었는데, 거기에는 국가 득점원인 글랜 '빅덕' 로빈슨이라는 탁월한 선 수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 선수가 이끄는 훌륭한 팀이었고, 대단한 진 키디가 감독을 맡고 있었습니다. 그 경기는 언론의 주목을 많이 받았는데, 그 이유는 듀크와 퍼듀가 그 지역에서 최강의 두 팀으로 시드를 배정 받았기 때문입니다. 전반전 동안 특히 우리 팀 신인 선수인 제프 캐펠이 경기를 잘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가 후반전에서도 우리 팀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리라는 것을 감지했지요. 그래서 중간 휴식시간 때 라커룸에서 캐펠을 불렀습니다. "제프, 후반전에서도 잘 뛰어주어야겠다. 아주 훌륭한 경기를 하고 있어. 자네가 상대 선수보다 나아. 그러니 마음만 있다면 이길 수 있다. 그게 우리의 후반전 계획이다. 알 았나?" "알았습니다!" 나는 코치와 잠시 이야기하러 다른 방으로 들어가면서, 당왕동퀵 당왕동퀵서비스 당왕동퀵서비스요금 당왕동퀵서비스가격 당왕동퀵서비스비용 당왕동퀵서비스운임 당왕동퀵서비스비용 당왕동퀵요금 당왕동퀵가격 당왕동퀵비용 당왕동퀵운임 당왕동퀵비 당왕동 퀵 당왕동 퀵 서비스 당왕동 큌 당왕동쿽 당왕동퀵써비스 당왕동쿽써비스 당왕동킥서비스 당왕동퀙 당왕동퀵배달 당왕동퀵배송 당왕동오토바이퀵서비스 당왕동다마스퀵 당왕동다마스퀵서비스 당왕동라보퀵 당왕동라보퀵서비스 당왕동1톤용달 당왕동화물퀵 당왕동다마스용달 당왕동라보용달 당왕동소형트럭 당왕동소형이사 그랜트 힐이 갑자기 큰 소리 로 말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맞아, 제프. 감독 말이 맞아. 너는 그 선수를 이길 수 있어. 넌 오늘 위대해질 수 있 어." 여기 우리 팀의 스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아주 중요한 순간에 팀의 신입생을 격려 하고 있는 선배가 있습니다. 감독으로서 나는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왜냐하면 나 혼 자만 제프 캐펠에게 얘기하는 것보다는 힐이 말해주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되었기 때문 입니다. 그것은 또 다른 목소리였지요. 후반전이 시작되자 캐펠은 5점을 득점해서 우리는 46대 41로 이기고 있었습니다. 그 런데 경기 10분이 지나 우리가 8점을 앞서고 있을 때, 그랜트가 개인 파울 4개를 기록 했습니다. 나는 그때 하늘을 쳐다보며 생각했습니다. '하느님, 감사합니다. 그랜트는 정 말 잘 뛰어주었습니다.' 나는 그랜트가 벤치가 앉아 있게 되면, 이 게임에서 이길 수 없 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랜트 없이는 강한 팀이 될 수가 없습니다. 게다가 퍼듀 팀은 그랜트가 뛰지 않으면 더욱 자신감이 생길 겁니다. 물론 나는 내 생각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나는 우리가 경기에 이길 수 있도록 최선 을 다했습니다. 나는 개인 파울이 4개인 그랜트를 벤치에 앉혀놓고 언제 내보낼 것인지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제프 캐펠이 팀원들을 잠시 모아놓고 "알았나, 자네들? 그랜트가 우리를 여기까지 데려왔어. 이제 우리가 열심히 뛸 차례야." 라고 말하는 소리가 들렸 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