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운면퀵 서운면퀵서비스 안성 서운면 퀵

쏭밍이파파 2020. 5. 30. 15:24

?



서운면퀵 서운면퀵서비스 안성 서운면 퀵




























이런 조언은 전에도 들은 바 있을 겁니다. 그것은 사업할 때의 기준이기도 합니다. 물론 침착하게 마음을 다진다든지 확신을 가지는 것은 중요합니다. 가장 유능한 사람의 재능을 활용하는 것도 마찬가지지요. 또한 사물의 긍정적인 측면을 바라보는 것, 즉 어 떻게 보면 재난이라고 볼 수 있는 상황에서 또 다른 기회를 만들어 내는 것도 무척 중 요합니다. 그런데 위기의 상황을 제대로 다루기 위해서는 그전부터 기반을 다져놓아야 합니다. 위기가 생겨나기 전에 미리 대책을 세워두어야 합니다. 진실은 신뢰를 구축합니다 켄터키 팀과의 경기에서 마지막 순간에 이겼을 때, 우리를 보고 운이 좋았다고 말하 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행운은 서로를 신뢰하는 팀에게 찾아온다고 생각합 니다. 우리에게는 서로 친밀한 관계를 맺고 있었다는 사실이 아주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 서 그 절박한 상황에서 그것을 잘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켄터키 팀과 경기하기 훨씬 전부터 우리 사이에는 신뢰가 형성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선수들은 내가 무슨 말을 하 든 그 말을 믿습니다. 나는 모든 감독들이 갈망하는 서운면퀵 서운면퀵서비스 서운면퀵서비스요금 서운면퀵서비스가격 서운면퀵서비스비용 서운면퀵서비스운임 서운면퀵서비스비용 서운면퀵요금 서운면퀵가격 서운면퀵비용 서운면퀵운임 서운면퀵비 서운면 퀵 서운면 퀵 서비스 서운면 큌 서운면쿽 서운면퀵써비스 서운면쿽써비스 서운면킥서비스 서운면퀙 서운면퀵배달 서운면퀵배송 서운면오토바이퀵서비스 서운면다마스퀵 서운면다마스퀵서비스 서운면라보퀵 서운면라보퀵서비스 서운면1톤용달 서운면화물퀵 서운면다마스용달 서운면라보용달 서운면소형트럭 서운면소형이사 중요한 원칙, 즉 즉각적인 신뢰를 제대로 구축한 것입니다. 나는 평소에 뭔가 잘못했을 때 잘못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그렇게 하면 우리 사 이에 신뢰감이 생깁니다. 리더는 자신이 참되다는 것, 자기도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것 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선수들에게 객관적인 시선으로 자기 자신을 보라고 요구하면서, 리더 자신은 그렇지 않다면 말이 되지 않지요. 리더가 실수를 하고도 인정하지 않으면 멤버들은 그를 거만하다고 여기거나 믿을 만 한 사람이 아니라고 여깁니다. 그런데 믿을 만한 사람이 아니라는 말은 리더에게 가장 치명적인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실수했을 때 정식으로 사과합니다. 언젠가 연습중에 빌리를 심하게 꾸짖은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비디오를 보 니, 빌리는 자기 자리에서 아주 정확하게 경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다음 번 연습 대 그에게 다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빌리, 그땐 내가 잘못했다. 그렇게 말하면 안 되는 건데." "괜찮습니다." "아니다, 그건 옳지 않았어. 미안하다." 그리고 언젠가는 경기중에 어떤 선수에게 이러저러한 방법으로 경기하라고 말해 주 었습니다. 그런데 내가 말한 대로 했더니 오히려 경기를 그르치고 말았습니다. 사실 그 때문에 그 선수나 팀 전체가 엉망이 되었지요. 그래서 나는 중간 휴식시간에 전체 팀 앞에서 사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