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덕면퀵 대덕면퀵서비스 안성 대덕면 퀵

쏭밍이파파 2020. 5. 30. 15:27

?



대덕면퀵 대덕면퀵서비스 안성 대덕면 퀵




























경기가 역전되어 듀크가 63대 61로 겨우 이기고 있고 4초밖에 남지 않았을 때, 퀸 슈 나이더가 놓친 고을 잡다가 파울을 당했습니다. 즉시 타임아웃이 불러졌고, 우리 선수 들이 벤치에 아 앉았는데, 모두 얼굴에 긴장감과 수심이 가득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말 했습니다. "잠시 그대로 가만히 앉아서 그냥 이 순간을 느껴 봐라. 군중들의 환호 소리에 귀기 울이고 그 열광을 느껴 봐. 대단하지 않나? 왜 스스로 부담을 주나? 지금 스릴이 있지 않나? 머지지 않아? 나는 자네들이 게임을 즐기기를 바란다. 그걸 기억하기 바래." 우리는 전략을 짜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저 "퀸, 긴장을 풀어. 넌 잘하고 있어. 좋아!"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나가서 퀸은 프리드로를 던졌는데 둘 다 들어갔습니다. 우리는 결국 ACC 토너먼트에서 이겼습니다. 그건 분명 위기의 상황이었습니다. 그것은 챔피언쉽 경기였고, 우리는 반드시 프리드 로를 성공시켜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선수들이 너무나 긴장했습니다. 나는 그 긴장을 풀어주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걱정하는 데 에너지를 쏟아붓기를 바라지 않았던 겁니 다. 특히 퀸 슈나이더가 말입니다. 나는 정말 그들이 스스로 경기를 즐기기를 바랐습니 다. 즐기게 되면 부담감이 줄어들기 때문이지요. 항상 대덕면퀵 대덕면퀵서비스 대덕면퀵서비스요금 대덕면퀵서비스가격 대덕면퀵서비스비용 대덕면퀵서비스운임 대덕면퀵서비스비용 대덕면퀵요금 대덕면퀵가격 대덕면퀵비용 대덕면퀵운임 대덕면퀵비 대덕면 퀵 대덕면 퀵 서비스 대덕면 큌 대덕면쿽 대덕면퀵써비스 대덕면쿽써비스 대덕면킥서비스 대덕면퀙 대덕면퀵배달 대덕면퀵배송 대덕면오토바이퀵서비스 대덕면다마스퀵 대덕면다마스퀵서비스 대덕면라보퀵 대덕면라보퀵서비스 대덕면1톤용달 대덕면화물퀵 대덕면다마스용달 대덕면라보용달 대덕면소형트럭 대덕면소형이사 위기 상황에서는 중압감이 있습 니다. 1992년 씨즌 때의 일이 생각납니다. 그때 나는 그랜트 힐에게 확신을 심어주고 싶었 지요. 나는 그랜트가 좀더 직감적이고 본능적이 되기를 바랐습니다. 그는 생각을 너무 많이 하는 사람이었지요. 나는 그가 자신의 천부적인 재능에 맡기고 좀더 유연성 있게 느낌에 따라 경기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래서 팀이 모였을 때 나는 그랜트에게 경기에 임하는 그의 정신 자세 때문에 잘 해낼 수 있다는 것을 말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바비 헐리를 쳐다보았습니다. "바비, 그랜트에게 자네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해 주겠나?" 팀 선수들이 웃기 시작하자, 바비는 좀 어색한 듯 표정이 굳어지더니, 마침내 자기도 웃기 시작했습 니다. 웃음이 잦아들고 낮, 나는 그랜트에게는 힘이 되고, 바비에게는 상처를 주지 않을 만한 말을 해주었습니다. "바비는 분석하지 않기 때문에 지치지 않는다. 마치 훌륭한 주방장 같다. 그는 요리 책을 사용하지 않고 느낌으로 요리한다. 나는 바비 자네를 있는 그대로 놔두려 한다. 왜냐하면 자네가 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일은 이기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랜트처럼 말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