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성면퀵 양성면퀵서비스 안성 양성면 퀵

쏭밍이파파 2020. 5. 30. 15:28

?



양성면퀵 양성면퀵서비스 안성 양성면 퀵




























언젠가 했던 다른 경기도 생각납니다. 우리는 정기 씨즌의 거의 막판에서 연속으로 두 게임을 진 상태였습니다. 선수들이 시합 전 지시 사항을 듣기 위해 라커룸에 모였을 때, 나는 불을 끄고 손에 촛불을 켜든 채 걸어갔습니다. 그리고는 "나는 마음을 가진 선수들을 찾으러 온 폴란드 늙은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게 전부였습니다. 그날 라커 룸에 있던 선수들은 지금도 그 촛불 얘기를 합니다. 그런 식으로 나는 미리 많은 것을 계획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뭔가 잘 되어가지 않는 듯 할 대 선수들이 느낌으로 경기하기를 바랍니다. 나와 함께 지낸 선수들은 나에게 유 머 감각이 풍부하다고 말할 겁니다. 나는 항상 유머 감각을 보여주려고 노력합니다. 그 들이 듀크 팀에서의 생활을 즐겁게 하기를 바랐기 때문이지요. 유머는 살아가는 데 필 수적입니다. 우리는 그걸 즐길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있는 표정을 지으십시오 리더는 팀 성원들이 보고자 하는 얼굴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그들은 리더가 말을 하 기 전에 얼굴을 먼저 봅니다. 눈을 보고, 심지어는 걸음걸이도 봅니다. 나는 경기 전 라커룸에 들어갈 때 항상 내 태도를 의식합니다. 발걸음을 가볍게 하고 얼굴에 미소를 머금은 채 조용히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들어가면서 양성면퀵 양성면퀵서비스 양성면퀵서비스요금 양성면퀵서비스가격 양성면퀵서비스비용 양성면퀵서비스운임 양성면퀵서비스비용 양성면퀵요금 양성면퀵가격 양성면퀵비용 양성면퀵운임 양성면퀵비 양성면 퀵 양성면 퀵 서비스 양성면 큌 양성면쿽 양성면퀵써비스 양성면쿽써비스 양성면킥서비스 양성면퀙 양성면퀵배달 양성면퀵배송 양성면오토바이퀵서비스 양성면다마스퀵 양성면다마스퀵서비스 양성면라보퀵 양성면라보퀵서비스 양성면1톤용달 양성면화물퀵 양성면다마스용달 양성면라보용달 양성면소형트럭 양성면소형이사 "여보게들, 오늘 저녁에는 정말 훌륭한 경기를 펼치게 될 걸세." 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선수 들로 하여금 이런 말이 나오게 해야 합니다. "감독이 정말 그렇게 생각하는 걸까?" "그래, 얼굴을 봐. 정말 그렇게 생각하시는 거야. 우리는 오늘 저녁 멋진 경기를 펼칠 거야." 훌륭한 리더는 자기 팀에게 확신을 주는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나도 그런 이미지를 전해주려고 노력합니다. 그들이 올바른 자세로 걷고, 반듯이 서고, 훌륭하게 보이도록 격려함으로써 말입니다. "훌륭한 선수가 되고 싶다면, 훌륭한 선수처럼 걸어야 한다." 이것은 내가 웨스트 포인트에서 배운 원칙입니다. 리더는 이끌 능력이 있다는 것을, 이끌만한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어 깨를 반듯이 하고 똑바로 서십시오. 엄격한 표정을 짓든 미소를 짓든 상황에 따라서 하 되, 얼굴을 깨끗이 하고, 옷을 단정하게 입으십시오. 구두에 먼지가 묻지 않게 하십시 오. 그리고 미소, 찡그린 얼굴, 감정, 분노, 농담 등 때에 따라 선수들이 필요로 하는 그 런 이미지를 보여주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