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죽산면퀵 죽산면퀵서비스 안성 죽산면 퀵

쏭밍이파파 2020. 5. 30. 15:34

?



죽산면퀵 죽산면퀵서비스 안성 죽산면 퀵




























때로는 화를 내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것이 어떤 일을 하도록 밀어붙이는 추진력이 된다면 말이지요. 때로는 분노가 두려움을 없애버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나는 우리 선 수들도 화가 나기를 바랐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크게 충 격을 받은 것 같았습니다. 뒤통수를 얻어맞은 셈이었으니까요. 선수들이 걸어올 때 나는 그 멍한 표정들을 보고, 그들이 서로 떨어져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따로따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위기 상황에서 보통 사람들이 그러 하듯이 말입니다. 헐리는 레트너가 그 슛을 막았더라면 그런 상황에 처하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할 수 도 있습니다. 레트너는 헐 리가 제대로 수비했더라면 자기가 슛을 허용하지는 않았을 거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그랜트 힐은 그때 다음 주에 어떤 해변가로 놀러갈까 하고 생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4강전까지 가지 않 을 게 분명했기 때문이지요. 이러한 위기 상황에서 나는 본능적으로 그들을 충격 상태에서 벗어나게 해주어야겠 다고 생각했습니다. 적극적인 생각을 불어 넣어줄 필요가 있었던 거지요. 그들은 똑같 은 목소리로 똑같은 노래를 부를 수 있게 되어야 합니다. 2분 안에 말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벤치에 올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죽산면퀵 죽산면퀵서비스 죽산면퀵서비스요금 죽산면퀵서비스가격 죽산면퀵서비스비용 죽산면퀵서비스운임 죽산면퀵서비스비용 죽산면퀵요금 죽산면퀵가격 죽산면퀵비용 죽산면퀵운임 죽산면퀵비 죽산면 퀵 죽산면 퀵 서비스 죽산면 큌 죽산면쿽 죽산면퀵써비스 죽산면쿽써비스 죽산면킥서비스 죽산면퀙 죽산면퀵배달 죽산면퀵배송 죽산면오토바이퀵서비스 죽산면다마스퀵 죽산면다마스퀵서비스 죽산면라보퀵 죽산면라보퀵서비스 죽산면1톤용달 죽산면화물퀵 죽산면다마스용달 죽산면라보용달 죽산면소형트럭 죽산면소형이사 그들을 만나러 코트까지 나갔 습니다. 그들은 내 말소리를 듣기 전에 먼저 확신에 찬 나의 걸음을 보았을 겁니다. 그 들은 내 말을 듣기 전에 내 표정을 보았겠지요. 가까이 다가온 그들의 눈에는 이제 지 리 게 뻔하다는 표정이 역력했습니다. "우리는 이길 것이다. 우리는 이길 거야!"라고 나는 소리쳤습니다. 그리고 나서 벤치에 앉으라고 손짓을 하고는, 그들 눈높이에 맞추어 무릎을 꿇었습니 다. 그리고 그들이 모두 내 눈을 똑바로 들여다보는 동안 다시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길 것이다. 이해하겠나? 우리는 이길 거야!" 이것은 마치 응급실에서 심장병 환자의 가슴에 전기 충격 패드를 넣어주는 것과도 같습니다. "우리는 이길 것이다. 아니, 우리는 이긴다. 일어나라. 활기를 되찾아라!" 마침내 그들은 다시 살아섰습니다. 그들은 내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충 격 상태에서 벗어난 것을 보았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위기의 상황에서 기회가 없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리더 는 그럴 때일수록 기회를 만들어내야 합니다. 그게 리더가 할 일입니다. 리더는 이길 수 있는 길을 찾아야 하고, 이길 수 있다고 믿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날 나는 정말 우 리가 이길 수 있을 거라고 확신했습니다. 나는 이 젊은이들이 이길 수 있다고 믿었습니 다. 그들을 믿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