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삼면퀵 고삼면퀵서비스 안성 고삼면 퀵

쏭밍이파파 2020. 5. 30. 15:36

?



고삼면퀵 고삼면퀵서비스 안성 고삼면 퀵




























최종 점수는 104대 103으로 우리가 이겼습니다! 그런데 나는 거기 가만히 앉아 있었습니다. 기뻐서 이리 뛰고 저리 뛰고 하지 않았습 니다. 사실 나는 볼이 들어가는 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나는 선수들의 얼굴을 보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크리스찬의 얼굴을, 나는 그가 슛을 성공시키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내 시선은 마지막 동작을 바로 마친 켄터키 팀의 상급생 리치 퍼머에게로 옮아갔습니다. 나는 그의 얼굴을 보았습니다. 그 놀람, 충격, 절망! 나 는 그에게 다가가 내 팔을 그의 어깨에 두르며 위로해 주고 싶었습니다. 경기에 이기는 것만이 내 목표는 아닙니다. 나의 목표는 우리 팀을 이끄는 것이고, 그들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형태의 리더쉽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나의 책 임은 그 마지막 슛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만약 그 볼이 들어가지 않아서 우리가 졌다 면, 내 마음은 우리 선수들을 위로하기 위해 거기로 달려갔을 겁니다. 그렇지만 지금 그들에게는 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보기에 가장 도움이 필요할 것 같은 사람을 도와주려 애쓰는 겁니다. 나는 켄터키의 대 감독인 릭 피치노와 악수를 하고 나서, 켄터키 프레스 테이블로 걸 어가 와일드 캣츠의 경기 실황 아나운서인 전설적인 카웃 레드포드와 함께 방송으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나는 라디오를 듣고 있는 켄터키 팀 팬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러분의 팀에 긍지를 가지십시오. 그들은 고삼면퀵 고삼면퀵서비스 고삼면퀵서비스요금 고삼면퀵서비스가격 고삼면퀵서비스비용 고삼면퀵서비스운임 고삼면퀵서비스비용 고삼면퀵요금 고삼면퀵가격 고삼면퀵비용 고삼면퀵운임 고삼면퀵비 고삼면 퀵 고삼면 퀵 서비스 고삼면 큌 고삼면쿽 고삼면퀵써비스 고삼면쿽써비스 고삼면킥서비스 고삼면퀙 고삼면퀵배달 고삼면퀵배송 고삼면오토바이퀵서비스 고삼면다마스퀵 고삼면다마스퀵서비스 고삼면라보퀵 고삼면라보퀵서비스 고삼면1톤용달 고삼면화물퀵 고삼면다마스용달 고삼면라보용달 고삼면소형트럭 고삼면소형이사 가장 가능한 방법으로 당신들을 대표해서 싸웠습니다." K감독의 조언 - 위기가 심각할수록 사람들은 팀의 한 멤버로서가 아니라 개인으로서 생각하는 경 향이 있습니다. - - 서로 신뢰하는 팀에게 행운이 옵니다. 행운의 여신은 서로 신뢰하는 팀에게 미 소를 짓습니다. 실패했을 때는 잘못을 인정하십시오. 사람들이 모두 모여 있는 앞에서 사과하십시오. 실수를 받아들인다고 해서 약한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오히려 강함입니다. -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때는 위기를 순발력 있게 극복해 나갈 수 있습니다. - 무슨 일이든 즐겁게 하면 부담감이 줄어듭니다. - 유머 감각을 유지하십시오. 팀 성원들은 당신이 이맛살을 찌푸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팀 성원들은 당신이 어떤 말을 하기 전에 당신의 표정, 눈빛, 걸음걸이를 먼저 봅 니다. 팀에게 필요한 얼굴을 보여주십시오. - 화를 내는 것도 그것이 뭔가를 이루는 데 추진력이 된다면 권장할 만 합니다. - 리더가 할 일은 기회를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리더는 이길 수 있는 길을 발견해 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