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양시퀵 안양시퀵서비스 안양 안양시 퀵

쏭밍이파파 2020. 5. 31. 15:57

?



안양시퀵 안양시퀵서비스 안양 안양시 퀵




























우리에게는 그렇게 많은 표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게위 브라운이 그 모든 것 을 처리합니다. 팀 성원들은 그들의 요청을 게위 브라운에게 말해주고, 그녀가 누구에 게 표를 줄 것이지 정합니다. 그 일이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티 켓을 누구에게 줄 것이지 신경쓰는 일은 경기에 임하는 데 엄청난 방해가 될 수도 있 습니다. 그리고 팀의 감독인 나는 경기에 장애가 될만한 것은 모두 제거해 주어야만 합 니다. 그래서 나는 티켓과 기자들에 관한 일을 내가 가장 믿는 사람들에게 위임합니다. 그리고 나는 다른 일에 몰두하고 있을 대 코치들을 상당히 의지하는 편입니다. 그들 은 선수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며 그들을 잘 관찰합니다. 그리하여 선수들이 기자들을 어떻게 대했는가? 라커룸에서는 무얼하고 있는가? 그들 이 자기 생각을 표현한답시고 했는데 내가 알아채지 못한 것은 아닌가? 선수들이 준비 가 다 되어 있는가? 혹시 준비가 되지 않은 것은 아닌가? 겁이 나 있는가? 흥분되어 있지는 않은가? 선수들이 보이지 않는데 어디에 있는가? 라는 내 질문에 다답할 준비 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선수들 자신은 흐트러졌던 마음을 추스르고 경기에 임해야 합니다. 그들은 고 도로 집중하고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우리는 일년 내내 우리의 목표를 위해 노력했 으니 상당히 숙련되어 있어야 합니다. 선수들은 30경기 이상이나 카메라 앞에 있었으니까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노스캐롤라이나주의 메도랜드에 있는 안양시퀵 안양시퀵서비스 안양시퀵서비스요금 안양시퀵서비스가격 안양시퀵서비스비용 안양시퀵서비스운임 안양시퀵서비스비용 안양시퀵요금 안양시퀵가격 안양시퀵비용 안양시퀵운임 안양시퀵비 안양시 퀵 안양시 퀵 서비스 안양시 큌 안양시쿽 안양시퀵써비스 안양시쿽써비스 안양시킥서비스 안양시퀙 안양시퀵배달 안양시퀵배송 안양시오토바이퀵서비스 안양시다마스퀵 안양시다마스퀵서비스 안양시라보퀵 안양시라보퀵서비스 안양시1톤용달 안양시화물퀵 안양시다마스용달 안양시라보용달 안양시소형트럭 안양시소형이사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수천 명의 관 중이 외쳐대는 앞에서도 큰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러니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 니다. 우리는 일년 내내 이 순간을 준비해 왔습니다. 우리 모두는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순간을 포착하십시오 팀에 대한 리더의 책임은 아주 중요합니다. 그것은 자기 감정보다 더 중요합니다. 나 는 4강전을 치를 때 걱정이 되거나 화가 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신문과 방송에서 떠 들어대니 팀의 일치가 깨질까봐서요. 그렇지만 나는 내 느낌을 팀에게 보여주지 않습니 다. 나는 자신에게 수없이 "그렇게 하면 안 된다. 그렇게 되면 그들은 나를 믿고 따를 수 없다. 지금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연민의 감정을 가져서는 안 된다. 풀이 죽지 말자. 화내서는 안 된다. 약해져서는 안 된다." 라고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나는 선수들이 나를 믿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내가 느끼는 감정을 물리칩니다. 이 럴 때 나는 어머니가 생각납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 어머니는 우리가 가난하다는 사실을 절대 알려주지 않으셨습니다. 어머니는 우리가 걱정하기를 바라지 않으셨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우리가 가난한 지 정말 몰랐습니다. 우리가 가난하다는 것에 대해 생각도 해보지 않았습니다. 우리에 게는 자동차가 없었습니다. 집도 없었고, 돈도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