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만안구퀵 만안구퀵서비스 안양 만안구 퀵

쏭밍이파파 2020. 5. 31. 15:58

?



만안구퀵 만안구퀵서비스 안양 만안구 퀵




























어머니는 그것 때문에 걱정 했을지도 모르지만 우리에게는 내색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도 우리 선수 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줄 수가 없습니다. 리더는 매순간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그래 서 나는 우리 팀이 최선을 다하는 데 방해가 되는 장애물은 모두 거두어 내려고 애씁 니다. 나는 항상 나 자신에게 이런 질문을 합니다. '우리 팀에 당장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농구처럼 순간순간 조정해 가는 경기일수록 리더가 너무 꽉 짜여져 있으면 순발력 있게 대응할 수가 없습니다. 결단력과 창의력을 가지고 순간을 포착할 수가 없지요. 나 는 기본적으로 리더가 된다는 것은 순간을 포착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디애나폴리스의 후지어 돔에서 있었던 1991년의 4강전에서처럼 중요한 시기는 없 었던 것 같습니다. 그것은 내 감독 생활 중 가장 자랑스럽게 여기는 48시간이었습니다. 그전에 우리는 세 번 4강전에 참여했지만, 이긴 적은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이 사실을 상기시켜 주기를 좋아하지요. 그렇지만 나는 그런 생각이 경기나 내 태도에 영향을 미치지 못하게 하리라고 결심 했습니다. 나는 4강전에 서너 번 참가했으면서도 이기기 못한 것에 대해 부끄럽게 여기 지 않습니다. 거기에 나가지 못한 것보다는 낫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1991년 우리는 정말로 험난한 고개를 넘어야 했습니다. 특히 첫 번째 경기에 서 말입니다. 우리는 미국 최고의 팀이자 여태 만안구퀵 만안구퀵서비스 만안구퀵서비스요금 만안구퀵서비스가격 만안구퀵서비스비용 만안구퀵서비스운임 만안구퀵서비스비용 만안구퀵요금 만안구퀵가격 만안구퀵비용 만안구퀵운임 만안구퀵비 만안구 퀵 만안구 퀵 서비스 만안구 큌 만안구쿽 만안구퀵써비스 만안구쿽써비스 만안구킥서비스 만안구퀙 만안구퀵배달 만안구퀵배송 만안구오토바이퀵서비스 만안구다마스퀵 만안구다마스퀵서비스 만안구라보퀵 만안구라보퀵서비스 만안구1톤용달 만안구화물퀵 만안구다마스용달 만안구라보용달 만안구소형트럭 만안구소형이사 진적이 없는 라스베거스에 있는 네바다 대학 팀과 경기를 해야 했습니다. 그들은 지난해 챔피언쉽 경기에서 우리를 30점으로 연타한 이래 한 번도 패한 적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일년 내내 열심히 뛰었습니다. 그 들은 경기를 할 때마다 평균 20점이나 앞선 가운데 승리를 했고, 연속 45 경기를 이겼 습니다. 사람들은 모두 우리가 질 게 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전문가들의 말에 의하면 우리에게는 기화가 없을 것이기 때문에 듀크가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하나, 멋진 쇼를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네바다 팀이 정말 훌륭한 농구팀이라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이 긴 1990년 팀보다 더 훌륭했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전보다 월등히 나아지지는 않았습니 다. 한 편 우리 팀은 비교적 어리기는 해도 작년 30점 졌을 때보다 크게 나아졌습니다. 그런 이유로 나는 우리가 이길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사실 나는 처음부 터 마음만 잘 맞추어 최선을 다한다면 경기에 이길 수 있을 거라고 확신했습니다. 선수 들에게도 그렇게 말했지요. 그러면서 신문이나 방송에서 하는 소리를 듣지 말라라고 했 습니다. "내가 공식적으로 하는 말도 듣지 말라. 오직 내가 얼굴을 마주 대하고 하는 말만 들 어라." 그리고 나서 나는 방송에 나가 아주 불쌍한 패자 역할을 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이기기 위해서는 신문이나 방송을 물리치는 것보다 더한 것, 즉 엄청 난 집중력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4강전에 따르는 온갖 관심거리를 극복하는 데는 엄 청난 훈련이 필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