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안구퀵 동안구퀵서비스 안양 동안구 퀵

쏭밍이파파 2020. 5. 31. 15:59

?



동안구퀵 동안구퀵서비스 안양 동안구 퀵




























나는 1991년에 치른 네바다와의 경기가 우리에게 결정적인 도움이 되어야 한다고 생 각했습니다. 그 주간 내내 나는 이길 수 있다고 생각했을 뿐 아니라, 이기도록 운명지어졌다고 확 신했습니다. 나는 선수들에게 개인으로 만나든 함께 만나든 "지금이 우리의 때"라고 계 속 말해주었습니다. 나는 경기를 최선을 다했는데 진다면 할 수 없다고 합리화하는 사 람이 하나도 없도록 계속 설득했습니다. 나는 선수들에게 4강전에서 뛰었다는 사실만으로 괜찮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이야말로 우리가 전미 대학 선수권 대회에서 이길 대라고 말했지요. 다음 번이 아니라 이번에 이겨야 한다고요. 다음 번이 아니라 올해 이겨야 한다고 말입니다. 그래서 나는 비디오 테입을 통해 작년에 진 원인을 신중하게 분석했습니다. 그리고 네바다 팀이 도전할 때마다 우리가 뒤로 물러났다는 사실을 알아챘습니다. 바비 헐 리 가 아팠고, 팀 전체가 약했다는 사실을 관찰했습니다. 나까지도 힘이 없어 보였습니다. 사이드 라인에 서 있는 듀크 팀의 감독에게서는 아무런 열정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나 는 이번에는 달라야 한다고 다짐했습니다. 나는 훌륭한 패스, 대단한 슛, 놀라운 수비 등 경기중 우리 선수들의 하이라잇 장면 을 담은 비디오 테입을 선수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스스로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말입니다. 선수들은 자기 비디오 테입을 두 번씩 보았습니다. 한 번은 인디 애나폴리스를 향해 떠나기 전에, 그리고 다른 한 번은 경기를 하기 직전에. 네바다 팀과 경기를 하기 위해 라커룸에서 기다리고 있을 때, 동안구퀵 동안구퀵서비스 동안구퀵서비스요금 동안구퀵서비스가격 동안구퀵서비스비용 동안구퀵서비스운임 동안구퀵서비스비용 동안구퀵요금 동안구퀵가격 동안구퀵비용 동안구퀵운임 동안구퀵비 동안구 퀵 동안구 퀵 서비스 동안구 큌 동안구쿽 동안구퀵써비스 동안구쿽써비스 동안구킥서비스 동안구퀙 동안구퀵배달 동안구퀵배송 동안구오토바이퀵서비스 동안구다마스퀵 동안구다마스퀵서비스 동안구라보퀵 동안구라보퀵서비스 동안구1톤용달 동안구화물퀵 동안구다마스용달 동안구라보용달 동안구소형트럭 동안구소형이사 우리 선수들과 코치들 은 노스캐롤라이나와 캔사스 사이에 벌어지는 첫 경기를 보고 있었습니다. 그때 나는 라커룸의 한쪽 방에서 선수들을 한 사람씩 불러 자기 비디오 테입을 보게 했습니다. 바비 헐리, 그랜트 힐, 빌리 맥가프리가 자기들 테입을 봅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크 리스찬 레트너를 부릅니다. "여기 와서 자네 테입을 보자." 그런데 레트너는 전체 팀 앞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테입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당장이라도 싸울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요." 그러자 다른 선수들이 "예, 우리도요!" 라고 말합니다. 레트너는 언제나 자기가 무슨 일을 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는 나에게 말한 것이 아닙니다. 다른 선수들을 향해서 말한 거지요. 그게 크리스찬 레트너의 훌륭한 점 입니다. 그는 항상 그런 식으로 행동합니다. 누가 가르쳐 준 것이 아닙니다. 그 순간에 레트너가 그렇게 말한 것은 어떤 웅변보다 더 큰 도움이 됩니다. 그는 다음에 뭐가 올 지 무대를 마련해 줍니다. 그건 정말 대단한 일이지요. 선수들이 경기장에 나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우리는 텔레비전을 통해 첫 번째 준결 승전에서 캔사스가 노스캐롤라이나 팀을 이기는 것을 보았습니다. 라커룸에서 안도의 한숨이 흘러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 누구도 입을 열지 않았지만, 노스캐롤라이나 대학 이 지는 것을 보고 선수들은 안심한 게 분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