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계동퀵 호계동퀵서비스 안양 호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31. 16:12

?



호계동퀵 호계동퀵서비스 안양 호계동 퀵




























나는 베트남전에서 환영 행렬도 없이, 감사하다는 말도 듣지 못한 채 고향으로 돌아 온 사람들을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나는 우리 선수들에게는 그런 일이 일어나게 해서 는 절대 안 된다고 결심했습니다. 그렇게 힘겹고 지친 여정 끝에는 뭔가 있어야 합니 다. 나는 이 잔치를 통해 선수들에게 해줄 수 있는 최선의 것을 마련해 주려고 노력합 니다. 그리고 그 자리에서 듀크와 함께 4년 동안의 여정을 마친 후 떠나가는 선수들을 기 리기도 합니다. 우리는 선수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해 비디오 테입을 만들어 줍니다. 그 들이 우리와 함께 지낸 시간을 다시 회상할 수 있게 말입니다. 아내 미키가 그 일을 담 당합니다. 미키는 각 선수에게 알맞은 필름을 선정하고 편집하느라 여러 주일을 보냅니 다. 이야기가 전개되는 동안 적합한 노래도 선정하여 삽입시킵니다. 그 짧은 비디오 하 나하나는 예술작품입니다. 사랑의 작품말입니다. 선수들은 비디오 테입을 받기 전에 한 사람씩 일어나 듀크에서 생활하면서 생각하고 느낀 점을 모든 사람 앞에서 말합니다. 그날 저녁은 그 선수의 날입니다. 그리고 나서 비디오 테입을 받습니다. 그것은 크루지제프스키 가족이 주는 선물입니다. 그 선수가 미국대표 선수였든 그다지 눈에 띄지 않는 선수였든 상관없이, 나는 그가 지난 4년 동 안 우리 가족의 일원이었고 지금도 호계동퀵 호계동퀵서비스 호계동퀵서비스요금 호계동퀵서비스가격 호계동퀵서비스비용 호계동퀵서비스운임 호계동퀵서비스비용 호계동퀵요금 호계동퀵가격 호계동퀵비용 호계동퀵운임 호계동퀵비 호계동 퀵 호계동 퀵 서비스 호계동 큌 호계동쿽 호계동퀵써비스 호계동쿽써비스 호계동킥서비스 호계동퀙 호계동퀵배달 호계동퀵배송 호계동오토바이퀵서비스 호계동다마스퀵 호계동다마스퀵서비스 호계동라보퀵 호계동라보퀵서비스 호계동1톤용달 호계동화물퀵 호계동다마스용달 호계동라보용달 호계동소형트럭 호계동소형이사 그렇고 앞으로 그럴 거라는 사실, 그리고 우리가 거 기에 대해 고맙게 여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 떠나기를 바라는 겁니다. 전통은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잔치를 벌이는 것은 내가 듀크에서 일하던 초기에 만든 것입니다. 처음에는 단지 재미있는 아이디어라고 여겼는데, 20년이 지나나 지금 그것은 확고한 전통이 되었습니다. 그 예식은 웨스트 포인트의 졸업 퍼레이드에서 힌트를 얻은 것입니다. 거기서는 연말 이 되면 사관 후보생 군단이 운동장에 나옵니다. 졸업하는 선배들이 분리되어 똑바로 행진을 하고 나서 다른 생도들과 마주 섭니다. 그러고 나면 후보생 군단이 졸업하는 선 배의 앞을 지나갑니다. 나는 신입생일 때는 열병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마치 어릿광대들의 행진 같 다고 여겼지요. 그렇기는 해도 그렇게 상징적으로 선배들을 기리는 것은 마음에 와 닿 았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더 그 가치를 인정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내 자신이 졸업할 무렵에는 그것을 아주 소중하게 여기게 되었습니다. 졸업을 하던 날 다른 생도들이 우리 곁을 지날 때의 그 느낌을 나는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그때 나 는 그 군단은 나 없이는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언제나 웨스트 포 인트의 일원입니다. 한번 군단의 멤버이면 영원한 멤버인 것입니다. 나는 듀크의 선수들도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한번 듀크의 가족이면 영원히 듀크의 가족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