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귀인동퀵 귀인동퀵서비스 안양 귀인동 퀵

쏭밍이파파 2020. 5. 31. 16:16

?



귀인동퀵 귀인동퀵서비스 안양 귀인동 퀵




























우리가 홈 경기를 할 때는 티켓이 금방 매진됩니다. 그 티켓들은 학생들에게 먼저 팔 립니다. 그들은 가장 좋은 좌석에 앉기 위해 야영을 합니다. 카메론 실내 경기장 주변 에 100개 정도의 텐트가 줄지어 서 있을 때도 있습니다. 말하자면 1,500 내지 2,000명의 학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셈입니다. 학생들은 그 상황을 아주 잘 활용합니다. 함께 놀기도 하고 쓰레기통을 이용해 캠프파이어도 합니다.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거지요. 상대팀 수에 따라 그 야영이 1~2주일 정도 지속될 때도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 캠프촌을 '크루지제프스키 마을'이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나는 그 이름을 좋아합니다. 그 열정을 좋아합니다. 나는 피자나 음료수를 학생들에게 보낼 때도 있고, 티셔츠를 나누어줄 때도 있습니다. 그냥 다가가서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를 하기도 하지요. 우리가 노스캐롤라이나 팀과 홈 게임을 하기 전에 나는 크루지제프스키 마을에 있는 학생들을 모두 카메론에 데리고 들어와 대규모 팀 미팅을 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효과 있게 응원하는 방법을 말해주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시간에 문제점을 토론하기도 합니다. 이를테면 과거에 관중석에서 테니스 볼을 코트에 던진 사건이 한두 번 있었는가 하면, 경기 전 소개 시간에 상대편 선수들 을 괴롭히려 한 적도 있었습니다. 나는 항상 귀인동퀵 귀인동퀵서비스 귀인동퀵서비스요금 귀인동퀵서비스가격 귀인동퀵서비스비용 귀인동퀵서비스운임 귀인동퀵서비스비용 귀인동퀵요금 귀인동퀵가격 귀인동퀵비용 귀인동퀵운임 귀인동퀵비 귀인동 퀵 귀인동 퀵 서비스 귀인동 큌 귀인동쿽 귀인동퀵써비스 귀인동쿽써비스 귀인동킥서비스 귀인동퀙 귀인동퀵배달 귀인동퀵배송 귀인동오토바이퀵서비스 귀인동다마스퀵 귀인동다마스퀵서비스 귀인동라보퀵 귀인동라보퀵서비스 귀인동1톤용달 귀인동화물퀵 귀인동다마스용달 귀인동라보용달 귀인동소형트럭 귀인동소형이사 학생들에게 상대편 선수에 대항해서 응원 하지 말고, 듀크 팀을 위해 응원하라고 충고합니다. 정말 나는 그렇게 상대편을 공격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여러분, 좀더 적극적으로 생각하기 바랍니다. 명심하세요, 여러분은 우리의 보이지 않는 선수들입니다. 우리 팀의 일원이지요. 그러니 책임감 있게 행동해야 합니다." 이 모임에 수천 명의 카메론 크레이지들이 나타날 때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 오. 나는 학생들이 지원해 준 데 대해 개인적으로 감사하는 시간을 갖는데, 어는 해인 가는 내 이름을 따서 건물을 지을 거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나는 그 제안을 취소해 주기를 조용히 청했습니다. 그해 나는 경기장에 모인 학생들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런 생각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내가 정말 바라는 것은 크루지제프스키 마을 이 언제까지나 존속하는 겁니다. 나는 그 이름에 긍지를 가집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 러분이 지은 것이고 살아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건물은 살아 있는 게 아닙니다. 그 러나 크루지제프스키 마을은 살아 있습니다. 여러분 덕분이지요. 나는 여러분들이 그런 방법으로 나를 기리는 데 대해 긍지를 가집니다." 나는 이렇게 학생들과 선수 선발에 대한 보고를 하기도 하고, 다음 게임에서 어떻게 싸워야 할지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합 니다. 때로는 그들에게 방법을 제시해 주며 도와달라고 하기도 하지요. 그들은 언제나 환상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