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양고속버스퀵 안양고속버스퀵서비스 안양 안양고속버스 퀵

쏭밍이파파 2020. 6. 1. 13:40

?



안양고속버스퀵 안양고속버스퀵서비스 안양 안양고속버스 퀵




























그 후 16 년이 지나서 나는 미시간 주 홀랜드 시에 있는 호우프 대학을 졸업하고 웨스턴 신학교에 들어갔습니다. 신학교를 졸업할 무렵에 나는 야심에 불타는 학생들의 태도에 큰 불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큰 교회에 부임해 가는 것을 몹시 부러워하고 있었습니다. "세상에 발을 내디디는 첫 걸음에 얼마나 위태로운 생각인가? 나도 큰 교회를 탐내다가 다른 사람이 내 대신 가게 되면 그를 미워하게 될 것 아닌가?" 하고 나는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러한 부정적 감정을 가지고 목회 생활을 시작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 무렵 나는 젊었을 적에 텍사스에 있는 다 쓰러져 가는 조그마한 교회의 목사직을 수락했던 침례교 목사인 조오지 트루엘 씨에 관한 논문을 썼습니다. "나는 이 교회를 미국에서 제일 큰 교회로 만들기 위해서 필요하다면, 내 전 생애라도 바치겠다" 라고 이 젊은 텍사스의 사나이는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바로 그렇게 했습니다. 그가 40 년 후 은퇴할 적에 그는 미국에서 제일 큰 아마도 제일 훌륭한 침례교회를 이룩해 놓았던 것입니다. 얼마나 큰 영감입니까? 나는 "하나님, 제게도 밑바닥에서부터 교회를 세울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저는 다른 사람의 자리는 탐내지 않습니다. 저는 오로지 제 힘으로 위대한 일을 해서 앞으로 태어날 후손들에게 안양고속버스퀵 안양고속버스퀵서비스 안양고속버스퀵서비스요금 안양고속버스퀵서비스가격 안양고속버스퀵서비스비용 안양고속버스퀵서비스운임 안양고속버스퀵서비스비용 안양고속버스퀵요금 안양고속버스퀵가격 안양고속버스퀵비용 안양고속버스퀵운임 안양고속버스퀵비 안양고속버스 퀵 안양고속버스 퀵 서비스 안양고속버스 큌 안양고속버스쿽 안양고속버스퀵써비스 안양고속버스쿽써비스 안양고속버스킥서비스 안양고속버스퀙 안양고속버스퀵배달 안양고속버스퀵배송 안양고속버스오토바이퀵서비스 안양고속버스다마스퀵 안양고속버스다마스퀵서비스 안양고속버스라보퀵 안양고속버스라보퀵서비스 안양고속버스1톤용달 안양고속버스화물퀵 안양고속버스다마스용달 안양고속버스라보용달 안양고속버스소형트럭 안양고속버스소형이사 축복이 될 만한 것을 남겨 놓을 수 있는 기회만을 원합니다" 라고 기도했습니다. 나는 목사 안수를 받고 일리노이 주 시카고시 교외에 있는 아이반호에서 첫 목회를 시작했습니다. 4 년 반 후에 나는 캘리포니아주 오린지카운티에 와서 새 교회를 시작하라는 부름을 받았습니다. 서해안 지방은 내게는 낯선 고장이었기 때문에 결정을 내리기 전에 먼저 그 곳을 방문해 보려고 결심했습니다. 그 곳에 가서 나는 오렌지 나무가 우거졌던 숲에서 집들이 우뚝우뚝 솟아나오고, 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았으나 새 교회를 시작하는 데 이용할 만한 시설은 거의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아직도 마음에 결정을 짓지 못한 채 시카고로 돌아오는 중이었습니다. 그날 밤 나는 기차 안에서 마음 속에서 우러나오는 기도를 했습니다. "하나님, 제가 캘리포니아로 가야 하겠습니까?" 그 때가 내게는 중요한 결정의 시간이었습니다. 거의 자정 가까이 되었습니다. 산타 페 기찻간의 윗침대에 누워 잠을 못 이룬 채 나는 차창밖을 내다보고 있었습니다. 기차는 그 때 아리조나 산맥 높이 있는 정거장에 멈춰 서 있었습니다. 환한 보름달 빛이 눈으로 덮인 소나무 위에 쏟아지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사슴 한 마리가 나무 뒤에서 뛰어나오더니, 마른 눈가루를 흩날리면서 달빛이 환한 밤 속으로 사라져 버렸습니다. 바로 그 때 조오지 트루엘의 이야기가 영감처럼 떠오르면서 다음과 같은 적극적인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