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주퀵 양주퀵서비스 양주 퀵

쏭밍이파파 2020. 6. 1. 13:42

?



양주퀵 양주퀵서비스 양주 퀵




























우리가 도착한 지 사흘 후에 오르간이 도착했습니다. 나는 내게 있는 재산을 한 번 조사해 보기로 했습니다. 아내와 월부로 산 오르간과 현금 500 달러와 그것을 내 마음대로 쓸 수 있는 자유---이것이 전부였습니다. 우선 내가 해야 할 일은 빈 건물을 찾아내서 예배를 보기 시작하는 것이었습니다. "아무 곳도 없어요. 우리가 당신을 부르기 전에 다 둘러 보았지만 쓸 만한 데라곤 하나도 없었어요" 라고 나에게 진심으로 걱정해 주는 사람들이 충고를 했습니다. "아무것도 없다" 이 얼마나 무서운 부정적인 말인가! 나는 이러한 부정적인 충고는 거절하기로 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에 와서 나흘째 되던 날부터 나는 예배를 볼 만한 장소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틀림없이 어딘가에 장소가 있을 것이다. 나는 다시 적극적인 사고를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나는 예배를 볼 만한 장소의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학교 이사회와 접촉을 해 본 결과 캘리포니아 법은 학교 건물이 종교적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능성 제 1 호가 사라졌습니다. 안식교회는 토요일에 예배를 보기 때문에 일요일에는 교회건물을 사용하지 않으리라는 생각이 들어 알아보았으나, 이미 늦었습니다. 장로교회에서 일요일에 양주퀵 양주퀵서비스 양주퀵서비스요금 양주퀵서비스가격 양주퀵서비스비용 양주퀵서비스운임 양주퀵서비스비용 양주퀵요금 양주퀵가격 양주퀵비용 양주퀵운임 양주퀵비 양주 퀵 양주 퀵 서비스 양주 큌 양주쿽 양주퀵써비스 양주쿽써비스 양주킥서비스 양주퀙 양주퀵배달 양주퀵배송 양주오토바이퀵서비스 양주다마스퀵 양주다마스퀵서비스 양주라보퀵 양주라보퀵서비스 양주1톤용달 양주화물퀵 양주다마스용달 양주라보용달 양주소형트럭 양주소형이사 예배를 본다는 것이었습니다. 가능성 제 2 호도 사라졌습니다. 그 다음은 무즈 홀. 여기도 다른 교파가 먼저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가능성 제 3 호도 사라졌습니다. 이제 가능성 제 4 호가 남아 있었습니다. 5 년전에 신혼 여행 중이던 아내와 나는 아이오와 주 스피리트 레이크에 있는 야외극장에서 예배를 본 적이 있었습니다. 나는 야외극장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집에서 동쪽으로 약 3 마일 떨어진 곳에 오린지 야외극장이 있었습니다. 극장 지배인은 이상스러운 듯이 그러나 정중하게 내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1 주일 후에 그는 전화를 걸어 일요일에는 그의 야외극장을 마음대로 써도 좋다고 알려주었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쓰도록 하겠습니다" 하고 나는 반가이 대답했습니다. 즉시 나에겐 이것이 무언가 새롭고 흥미 있는 일의 시작이 되리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는 서둘러 약간 주제넘다고 생각되는 첫 광고를 냈습니다. "3 주후에 오린지 카운티에서 가장 새롭고, 가장 영적인 교회가 시작됩니다. 집에서 입는 옷 그대로의 차림으로 오십시오. 1955 년 3 월 27 일 일요일 아침 11 시에 첫 예배가 오린지 야외극장에서 있겠습니다" 곧 그 지방과 교회의 지도자들로부터 반응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아니, 뭐라고요? 야외교회? 세상에, 원, 그런 말은 들어 본 적도 없습니다" "듣자니 야외극장에서 예배 보기로 했다지요? 참 안 됐습니다. 다른 건물을 찾지 못하셔서 그렇게 된 모양인데, 참 불행스러운 일입니다" 라고 한 동료 목사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