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주시퀵 양주시퀵서비스 양주 양주시 퀵

쏭밍이파파 2020. 6. 1. 13:43

?



양주시퀵 양주시퀵서비스 양주 양주시 퀵




























내가 야외극장의 끈적끈적한 콜탈 칠을 한 종이로 덮은 지붕 아래 있는 매점에 서서 설교를 하려고 한다는 말이 오랫동안 보수적인 입장을 취해 오던 우리 교파에 퍼져 들어가자 나는 동정과 비난을 동시에 받게 되었습니다. 좀 동정적인 교인들은 대체로 "교회를 시작하기에는 얼마나 탐탁치 않은 장소인가!" 라는 뜻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첫 예배를 보기 8 일 전에 한 친구 목사가 찾아와서 들려 준 말들은 내 용기를 거의 송두리째 빼앗아 갈 뻔하였습니다. 그는 내가 만나본 중에서 가장 철저한 부정적 사고주의자였습니다. "자네, 도대체 이게 무슨 소린가? 정말로 야외극장에서 교회를 시작하려는 건 아니겠지?" 그는 놀란 표정으로 물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더러운 욕정을 발산시키는 장소란 말일세" 나는 그에게 사도 바울도 마르스 힐에서 설교했던 사실을 상기시키면서 "그 곳도 별로 거룩한 곳은 못 되지 않았나?" 하고 반문했습니다. 그는 나의 단순한 변호엔 꿈쩍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내 생각의 어떤 점이 잘못됐는가를 설명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부정적 사고주의자는 어떻게 생각하는가에 대한 아주 좋은 본보기가 되어 주었습니다. 그는 "아마 잘 안될 걸" 하는 경고까지 잊지 않았습니다. 이 경건한 목사 친구가 실패를 예언하고 돌아가고 난 후 나는 나 자신도 이런 생각에 감염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부정적 사고주의는 양주시퀵 양주시퀵서비스 양주시퀵서비스요금 양주시퀵서비스가격 양주시퀵서비스비용 양주시퀵서비스운임 양주시퀵서비스비용 양주시퀵요금 양주시퀵가격 양주시퀵비용 양주시퀵운임 양주시퀵비 양주시 퀵 양주시 퀵 서비스 양주시 큌 양주시쿽 양주시퀵써비스 양주시쿽써비스 양주시킥서비스 양주시퀙 양주시퀵배달 양주시퀵배송 양주시오토바이퀵서비스 양주시다마스퀵 양주시다마스퀵서비스 양주시라보퀵 양주시라보퀵서비스 양주시1톤용달 양주시화물퀵 양주시다마스용달 양주시라보용달 양주시소형트럭 양주시소형이사 굉장히 감염률이 높은 병입니다. 그날 밤 나는 자리에서 뒤척거리기만 하고 통 잠을 이룰 수가 없었습니다. 낮에 찾아 온 친구 때문에 내 마음 속에 있던 신념은 다 사라지고 두려움만 남았습니다. 그러나 이제와서 별 도리가 없었습니다. 광고도 이미 나갔고 가지고 있던 500 달러도 거의 다 없어졌습니다. 극장에까지 오르간을 운반하기 위해서 트레일러를 만드는 데 25 달러, 설교소리가 잘 들리도록 하기 위해서 마이크를 사는 데 75 달러, 강단과 극장 위에 세울 25 피트짜리 십자가를 만드는 데 몇 백달러 들어갔습니다. 나는 의심의 엄습으로 몸이 떨렸습니다. 새벽 3 시가 넘어서야 겨우 잠이 들었습니다. 그 다음날은 일요일이었습니다. 아침 식사를 하면서 나는 아내에게 "레이 린드퀴스트 목사님의 설교를 들으러 할리우드 장로 교회에 갑시다" 고 제안을 했습니다. 차를 타고 가면서 우리는 다음 주일 우리 야외극장 교회에 몇 사람이나 올 것인가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세계에서 제일 큰 장로교회에 들어가 앉아 주보를 펼쳐보니 아침 설교 제목은 "당신의 자신을 위한 하나님의 처방" 이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좋다! 나는 자신을 좀 얻어 가지고 돌아갈 수 있겠군. 목사님은 "여러분 안에서 선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것을 완성하시리라고 나는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