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양동퀵 유양동퀵서비스 양주 유양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1. 13:44

?



유양동퀵 유양동퀵서비스 양주 유양동 퀵




























(빌립보 1장 6절) 라는 성경 귀절을 읽고 설교를 시작했는데 이 한 귀절 말씀에 나는 한 주간 내내, 아니 평생을 매달리게 되었습니다. 린트퀴스트 박사는 청중에게 자신 있게 말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인생을 시작케 하셨고, 여러분을 도와 오늘날과 같은 위치에 까지 오게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을 버려두지 않으시리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지 않습니까?" 이 말씀들은 내 마음의 상처를 달래주고, 전날 찾아온 친구의 말을 듣고 생기기 시작한 공포를 싹 씻어 주었습니다. 나는 다시 적극적 사고주의자가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나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여 주시면, 오린지카운티에 기적을 일으키는 사업을 할 수 있다는 자신이 생겼습니다. 그 다음 주간 동안 나는 주일 예배를 준비하느라고 몹시 바빴습니다. 토요일 밤 나는 차고로 가서 반짝반짝 윤이 나는 마호가니 오르간을 만져 보았습니다. 나는 차의 뒷좌석도 조사해 보았습니다. 거기엔 헌금 접시와 강단용 성경과 마이크와 비옷과 우산이 가득 실려 있었습니다. 트레일러의 바퀴도 탄탄한가 조사했습니다. 내가 집안으로 들어오자 아내는 "내일 아침 유양동퀵 유양동퀵서비스 유양동퀵서비스요금 유양동퀵서비스가격 유양동퀵서비스비용 유양동퀵서비스운임 유양동퀵서비스비용 유양동퀵요금 유양동퀵가격 유양동퀵비용 유양동퀵운임 유양동퀵비 유양동 퀵 유양동 퀵 서비스 유양동 큌 유양동쿽 유양동퀵써비스 유양동쿽써비스 유양동킥서비스 유양동퀙 유양동퀵배달 유양동퀵배송 유양동오토바이퀵서비스 유양동다마스퀵 유양동다마스퀵서비스 유양동라보퀵 유양동라보퀵서비스 유양동1톤용달 유양동화물퀵 유양동다마스용달 유양동라보용달 유양동소형트럭 유양동소형이사 예배에 몇 명쯤 올 것 같아요?" 하고 물었습니다. "글쎄, 로스앤젤리스에서 성가대가 올 것이고... 하룻동안 성가대를 보내 주다니 참 고마운 교회요. 성가대가 한 30 명 된다기에 장소가 너무 텅빈 것처럼 보이지 않게 되도록 여러 대의 자동차에 나누어 타고 오라고 부탁했소" 우리는 둘다 소리내어 웃었습니다. "열 대 내지 스무 대는 더 오겠지" 하고 나는 추측을 했습니다. "내일 아침 무슨 설교를 하실 참이예요?" "너희에게 겨자씨 한 알 만한 믿음이라도 있으면, 이 산을 향하여 '여기서 저리로 옮겨져라' 해도 그대로 될 것이요. 너희가 못할 일이 없을 것이다" 하고 나는 성경 본문을 외웠습니다. 그날 밤 어쩌다 잠을 깨니, "여러분 안에서 선한 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것을 완성하시리라" 는 말씀이 생각났습니다. 그리고는 아침까지 깊이 잤습니다. 그 다음날 오후 아내와 나는 저녁 식탁에 마주앉아 제일 처음으로 들어온 헌금을 세고 있었습니다. "자동차가 한 50 대 왔었소. 그 중 20 대는 우리가 전혀 모르는 사람들이 타고 온 차일 것이요. 그 중 몇은 다음 주일에도 오겠지. 감사하게도 비가 오지 않아 다행이었소. 두 주일 후면 부활절이오. 여보, 이제 출발은 한 셈이오. 그리고 헌금을 세어 보고 나자 더욱 더 힘이 났습니다. 헌금은 모두 합해서 83 달러 75 센트였습니다. 대단히 성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