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어둔동퀵 어둔동퀵서비스 양주 어둔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1. 13:45

?



어둔동퀵 어둔동퀵서비스 양주 어둔동 퀵




























그러나 부정적 사고주의자인 내 친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 다음날 아침에 전화를 걸어 전날 예배가 어떻게 됐느냐고 물었습니다. 나는 "백명이 좀 넘었습니다" 라고 대답했습니다. (나는 이중에 성가대도 포함되었다는 말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게 다 였소?" 하고 그는 슬퍼했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참 동정한다는 듯이, "물론, 야외극장에서 무슨 일이 잘되길 기대하겠소?" 라고 덧붙였습니다. 나는 "그러나 한 주일 전에 비해 100 퍼센트 증가한 셈 아니요?" 하고 항의를 하면서 그에게 반문했습니다. "당신네 교회는 지난 주일에 비해 몇 퍼센트나 교인수가 늘었소?" 그는 교인수가 "아직도 알 수 없는 무슨 이상한 이유 때문인지 약간 줄었다" 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나는 전화를 끊고 타자기로 돌아가서 신문에 실릴 기사를 치기 시작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에 최초의 야외 교회가 어제 시작되었는데 첫날 출석한 차량이 50 대가 넘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우리 교회는 출발하였습니다. 그것은 무엇인가 위대한 사업의 시작이었으며, 우리도 그걸 느끼고 거기에 온 사람들도 느꼈습니다. 그 후 몇 달 동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교파의 본부에서 돈을 빌어 교회를 지을 2 에이커의 땅을 샀습니다. 나는 롱 비치에 있다는 유명한 건축가의 이야기를 듣고 그의 사무실로 어둔동퀵 어둔동퀵서비스 어둔동퀵서비스요금 어둔동퀵서비스가격 어둔동퀵서비스비용 어둔동퀵서비스운임 어둔동퀵서비스비용 어둔동퀵요금 어둔동퀵가격 어둔동퀵비용 어둔동퀵운임 어둔동퀵비 어둔동 퀵 어둔동 퀵 서비스 어둔동 큌 어둔동쿽 어둔동퀵써비스 어둔동쿽써비스 어둔동킥서비스 어둔동퀙 어둔동퀵배달 어둔동퀵배송 어둔동오토바이퀵서비스 어둔동다마스퀵 어둔동다마스퀵서비스 어둔동라보퀵 어둔동라보퀵서비스 어둔동1톤용달 어둔동화물퀵 어둔동다마스용달 어둔동라보용달 어둔동소형트럭 어둔동소형이사 찾아갔습니다. "선생님, 나는 28 세이고 돈도 없습니다. 그러나 한번 모험 삼아 우리 교회의 설계도를 그려주시지 않겠습니까?" 리처드쉐리 씨는 내 월급이 300 달러 밖에 안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모험을 했습니다. 나는 총액이 4 천달러 넘는 계약서에 서명을 했습니다. 그가 첫번째의 청구서를 보내 왔을 때, 나는 단순히 그 사실을 광고만 했는데도 1 천달러 청구서를 충분히 지불할 만한 헌금이 들어왔습니다. 최종 설계도가 도착했을 때 또 헌금을 했습니다---3 천 달러가 나왔습니다. 설계도가 준비되자, 우리는 건물을 짓기 위한 돈을 빌었습니다. 여섯 달후에---야외극장에서 예배 보기 시작한 지 18 개월 후에---교회가 완성되었습니다. 이제는 200 명이나 되는 교인들이 야외극장에서 새로 지은 아름다운 교회로 이사갈 준비를 하게 되자 흥분은 고조되었습니다. 내가 로지 그레이 씨를 만나게 된 것은 바로 이즈음이었습니다. 어느 날 이런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목사님은 아마 저희들을 잘 모르실 겁니다. 제 이름은 와렌 그레이입니다. 제 아내와 저는 야외극장에서 예배 보기 시작한 첫날부터 목사님네 교회에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야외극장에서 21 마일 떨어진 곳에 살고 있습니다. 먼 길이지만 저희 집에 좀 와 주실 수 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