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전동퀵 마전동퀵서비스 양주 마전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1. 13:46

?



마전동퀵 마전동퀵서비스 양주 마전동 퀵




























1 년이 지나갔습니다. 매주 같은 일이 반복되었습니다. 9 시 30 분부터 10 시 30 분까지 교회에 모인 200 여명의 교인에게 설교를 하고 오르간을 실은 트레일러를 뒤에 단 채 미친 듯이 차를 몰고 11 시에 시작하는 예배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또 다른 200 명이 있는 야외극장으로 달려가는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3 년이 지난 후 내 마음 속에 꿈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교회와 야외극장에 모이는 교인들을 하나의 큰 영감이 일어날 만한 장소에 합하는 것이 어떨까? 플로리다 주 성페델스버그 컴퓨니티 교회의 J 월리스 해밀턴 목사도 늘어나는 교인을 다 교회에 수용할 수 없게 되자, 주차장에 확성기를 달아 사람들이 차에 앉은 채로 예배를 보게 했다고 했습니다. 사람들이 교회 내부와 외부에서 동시에 예배를 보았다는 이야기입니다. 훌륭한 설계사를 찾아서 사람들이 차를 탄 채로 예배를 볼 수 있는 교회를 설계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이 어떨까? 걸음을 걸을 수 없는 사람들, 너무 어려서 집에 두고 올 수 없는 어린아이들을 가진 부모들, 정신적 문제가 있어서 다른 사람들과 대면하기가 어려운 사람들, 노동을 하고 마전동퀵 마전동퀵서비스 마전동퀵서비스요금 마전동퀵서비스가격 마전동퀵서비스비용 마전동퀵서비스운임 마전동퀵서비스비용 마전동퀵요금 마전동퀵가격 마전동퀵비용 마전동퀵운임 마전동퀵비 마전동 퀵 마전동 퀵 서비스 마전동 큌 마전동쿽 마전동퀵써비스 마전동쿽써비스 마전동킥서비스 마전동퀙 마전동퀵배달 마전동퀵배송 마전동오토바이퀵서비스 마전동다마스퀵 마전동다마스퀵서비스 마전동라보퀵 마전동라보퀵서비스 마전동1톤용달 마전동화물퀵 마전동다마스용달 마전동라보용달 마전동소형트럭 마전동소형이사 교회에 오기 전에 채 옷을 갈아 입을 시간이 없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차 안에서 예배 드릴수 있다는 것은 큰 축복이 될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절대로 교회에 오지 못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는 보다 전통적인 가족석과 시설을 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러한 꿈이 내 마음 속에서 싹터 오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나무 숲이 우거진 넓은 대지 위에 세워진 유리로 된 벽과 햇빛속으로 솟아오르는 분수와, 높은 탑에 달린 종들을 그려 보았습니다. 나는 누군가와 내 꿈을 나누고 싶었으나, 그럴 용기가 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나의 교회에서 다음과 같은 적극적인 글귀가 쓰여 있는 달력을 보았습니다. 그 글귀란 나는 아무것도 해보지 않고 성공했다고 자랑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위대한 일을 시도했다가 실패하고 싶다. 라는 것이었습니다. 과연 그렇습니다. 내가 설계사를 비롯해서 양식 있는 적극적 사고주의자들과 이야기해 본 결과 그것은 실질적이고도 귀중한 아이디어라는 나의 신념이 더욱 굳어지게 되었습니다. 비록 내 인생 전부를 , 내 힘 전부를, 그리고 내게 있는 마지막 한 푼까지 바쳐야 하는 한이 있더라도 나는 하나님의 도우심을 받아 이 아이디어를 성공시키고야 말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