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만송동퀵 만송동퀵서비스 양주 만송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1. 13:49

?



만송동퀵 만송동퀵서비스 양주 만송동 퀵




























기한까지 5 일이 남았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의 보험증권을 모두 현금으로 바꾸었습니다. 이제는 가볼 만한 데는 다 가서 알아 보았기 때문에 더 이상 가볼 데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수중에 들어온 돈이라곤 1 만 5 천 달러밖에 안 되었습니다. 약속한 마지막 날 정오가 되었습니다. 네 시간만 지나면 사무실이 닫히고 주말 휴가에 들어갈 것입니다. 아직도 3 천 달러가 부족했습니다. 그런데 이 마지막 날 정오에 나는 기회가 영원히 사라져 가는 것을 보고만 있을 수밖에는 없었습니다. 나는 공중전화로 아내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여보, 어떻게 될 수 있을 것 같지 않구려" "그레이 씨에게 전화해 보세요" 하고 아내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그럴 수가 있소?" 나는 반대했습니다. 두 주일 전에 워렌 그레이 씨는 의사에게서 불치의 암이라는 진단을 받았던 것입니다. "여보, 나는 하나님께서 그 땅을 원하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레이 씨에게 전화를 걸어야 한다는 것도 알고 있어요" 하고 아내는 고집했습니다. 나는 전화를 끊고 조용히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다이얼을 돌렸습니다. 그때 만송동퀵 만송동퀵서비스 만송동퀵서비스요금 만송동퀵서비스가격 만송동퀵서비스비용 만송동퀵서비스운임 만송동퀵서비스비용 만송동퀵요금 만송동퀵가격 만송동퀵비용 만송동퀵운임 만송동퀵비 만송동 퀵 만송동 퀵 서비스 만송동 큌 만송동쿽 만송동퀵써비스 만송동쿽써비스 만송동킥서비스 만송동퀙 만송동퀵배달 만송동퀵배송 만송동오토바이퀵서비스 만송동다마스퀵 만송동다마스퀵서비스 만송동라보퀵 만송동라보퀵서비스 만송동1톤용달 만송동화물퀵 만송동다마스용달 만송동라보용달 만송동소형트럭 만송동소형이사 내 눈은 눈물에 젖어 있었고, 입술은 떨고 있었습니다. 나는 울고 싶었습니다. 목장의 전화가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전화를 받고 간호원에게 간단하게 이야기를 하자, 그녀는 "잠깐 기다려 보세요. 워렌 씨, 당신에게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하고 나는 딴 청을 부렸습니다. "당신이 땅을 사라고 헌금한 2 천 달러를 되돌려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오늘이 기한 날짜인데 돈이 다 준비되질 않았습니다" 하고 나는 용감해지려고 애쓰면서 말했습니다. "아니, 안 됩니다. 목사님!" 그는 힘없는 목소리로 반대했습니다. "이미 헌금한 것보다 좀더 할 수 있습니다. 한 시간 후 산타 아나 북메인가에 있는 아메리카 은행에서 만납시다. 제게 3 천 달러가 있습니다" 나는 정신이 멍한 채로 은행까지 네 구역을 걸어갔습니다. 워렌 씨가 도착해서 현금 출납계로 갔습니다. 그리고 내 손에 3 천 달러를 쥐어 주면서, "목사님, 하나님께서 그 10 에이커의 땅을 원하신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로지에게는 드라이브인 교회가 꼭 필요합니다. 로지가 죽고 난 후에라도 로지 같은 사람들이 있을 겁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돌아서서 20 마일 밖에 있는 그의 목장으로 돌아갔습니다. 그 동안 나는 걸어서 오린지 카운티 토지 매매 소개소에 4 개월의 기한이 끝나기 바로 1 시간 전에 도착해서 책상 위에다 1 만 8 천 달러를 꺼내 놓았습니다. 이렇게 해서 하나님께서 10 에이커의 땅을 사게 해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