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숭동퀵 삼숭동퀵서비스 양주 삼숭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2. 14:04

?



삼숭동퀵 삼숭동퀵서비스 양주 삼숭동 퀵




























그 후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두 번의 요란스러웠던 공동의회는 이제는 역사가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채색유리창이 있고 지은지 3 년이 된 우리 교회를 파는 문제가 남아 있었습니다. 부동산을 팔 경우에는 교단의 승인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교단 간부들의 회의가 열렸습니다. 교회 안에서 반대하는 교인들은 "슐러의 계획"에 대해서 반대 했습니다. 드라이브인 교회에 있음직한 위험밖에는 볼 줄 모르는 전통에 얽매인 교계 인사들은 그들을 지지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교회를 팔 수 있는 권리를 주자는 동의가 있었고, 열띤 토의 끝에 투표가 있었습니다. "동의안이 가결되었습니다" 라고 의장이 선언했습니다. 폐회기도도 하기 전에 나는 다섯 명의 우리 교회 지도자들이 퇴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다음날 아침 교회 사무실에 나와 보니 우리 교회 이사회 회의록이 책상 위에 놓여 있었습니다. 이사회 서기가 발표를 낸 것이었습니다. 재정 보고서도 있었습니다. 회계도 사표를 내고 있었습니다. 부의장에게서 온 편지도 있었습니다. 그도 사표를 내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가슴이 철렁했습니다. 이 세 명의 임원들이 삼숭동퀵 삼숭동퀵서비스 삼숭동퀵서비스요금 삼숭동퀵서비스가격 삼숭동퀵서비스비용 삼숭동퀵서비스운임 삼숭동퀵서비스비용 삼숭동퀵요금 삼숭동퀵가격 삼숭동퀵비용 삼숭동퀵운임 삼숭동퀵비 삼숭동 퀵 삼숭동 퀵 서비스 삼숭동 큌 삼숭동쿽 삼숭동퀵써비스 삼숭동쿽써비스 삼숭동킥서비스 삼숭동퀙 삼숭동퀵배달 삼숭동퀵배송 삼숭동오토바이퀵서비스 삼숭동다마스퀵 삼숭동다마스퀵서비스 삼숭동라보퀵 삼숭동라보퀵서비스 삼숭동1톤용달 삼숭동화물퀵 삼숭동다마스용달 삼숭동라보용달 삼숭동소형트럭 삼숭동소형이사 나 때문에 그만두려고 한단 말인가! 전화가 울렸습니다. 바로 비서에게서 온 전화였습니다. "미안해요 목사님, 당신이 굉장히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그러나 이러한 긴장 상태에선 더 이상 일할 수가 없어요" 그리고 그녀는 전화를 끊었습니다. 내 일생에 그때보다 더 외롭게 느껴진 적이 없었습니다. 이 암담한 순간에 나는 갑자기 어린 시절에 배운 성경 귀절을 회상했습니다. "손에 쟁기를 잡고 뒤를 돌아보는 자는 하나님의 나라에 합당치 아니하니라" 나는 이 말씀을 종이에 써서 책상 위에 있는 유리 밑에다 넣어놓고 하루에도 여러 번씩 읽었습니다. 이 말씀이 나에게 끝까지 참아내는 믿음을 주었습니다. 이 말씀 옆에다 나는 또 베일러 대학의 버틀러 박사의 말씀도 오려서 넣었습니다. "일이 어렵게 되더라도 움직이지 말라. 사람과 압력은 변하여도 대지만은 그대로 남아 있다---네가 어딜 가더라도" 이것도 충분치 않아 나는 고등학교 다닐 때 체육관에 붙어 있던 글도 써 넣었습니다. "이기는 자는 그만두는 법이 없고, 그만두는 자가 이기는 법이 없다" 그러나 나는 우리 교회가 갈라지고 우리의 꿈이 위협을 받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 어떻게 해야 할지 말씀해 주십시오" 하고 나는 기도했습니다. 그러자, "내가 나의 교회를 짓겠다" 하신 예수님의 말씀이 갑자기 그리고 똑똑히 내 마음에 떠올랐습니다. 그 순간까지 나는 내가 교회의 머리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내가 이 교회를 시작하지 않았던가? 내가 나가서 맨 처음의 다섯, 열, 열 다섯, 스무 사람의 교인들을 모아들이지 않았던가? 내 돈으로 그 조그만 오르간을 월부로 사지 않았던가? 내가 교회법인의 회장이고, 이사회의 의장이 아니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