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봉양동퀵 봉양동퀵서비스 양주 봉양동 퀵

쏭밍이파파 2020. 6. 2. 14:07

?



봉양동퀵 봉양동퀵서비스 양주 봉양동 퀵




























당신도 이제는 이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아셨을 것입니다. 즉 적극적 사고주의자와 부정적 사고주의자입니다. 당신은 어느 편에 속합니까? 알고 싶으시거든 다음과 같은 시험을 해 보십시오. 자신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해 보고 거기에 대해서 정직하게 대답해 보십시오. 1. 나는 어떤 일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보기 전에 왜 그 일을 할 수 없는지 그 이유부터 찾아 보는가? 2. 나는 두려움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결심을 내리는 일이 있는가? 3. 나는 새로운 아이디어에는 반대하고 이 때까지 해 오던 방식대로 일을 처리하려는 경향이 있는가? 4. 나는 모든 사실을 낱낱이 파악하고 난 후에만 일을 진전 시키는가? 5. 나는 일을 시작하기도 전에 성공의 보장을 요구하는 경향이었는가? 6. 나는 남에게서 받을 만한 지지를 상상하는 대신 부딪히게 될 반대만 생각하는가? 7. 나는 단순히 내가 싫어 한다든지, 이미 결심을 했다든지, 혹은 이미 다른 계획을 세운 후라는 이유만으로 어떤 아이디어를 봉양동퀵 봉양동퀵서비스 봉양동퀵서비스요금 봉양동퀵서비스가격 봉양동퀵서비스비용 봉양동퀵서비스운임 봉양동퀵서비스비용 봉양동퀵요금 봉양동퀵가격 봉양동퀵비용 봉양동퀵운임 봉양동퀵비 봉양동 퀵 봉양동 퀵 서비스 봉양동 큌 봉양동쿽 봉양동퀵써비스 봉양동쿽써비스 봉양동킥서비스 봉양동퀙 봉양동퀵배달 봉양동퀵배송 봉양동오토바이퀵서비스 봉양동다마스퀵 봉양동다마스퀵서비스 봉양동라보퀵 봉양동라보퀵서비스 봉양동1톤용달 봉양동화물퀵 봉양동다마스용달 봉양동라보용달 봉양동소형트럭 봉양동소형이사 거절한 적이 있는가? 8. 나는 충분히 설명을 들어 보기도 전에 내 마음의 문을 닫아 버리는 적이 있는가? 9. 나는 어떤 아이디어의 이로운 점을 지적하기 전에 불리한 점을 지적하는가? 10. 나는 피곤하기 때문에, 그리고 그렇게 하는 것이 더 쉽기 때문에 부정적 결론을 내리는 적이 있는가? 11. 어떤 문제의 해결 방안을 생각해 낼 수 없을 때 나는 그 문제에서 돌아서 버리는 경향이 있는가? 12. 나는 인간의 천성은 정말로 바꾸어질 수 없다든지 혹은 사람의 인생은 바꾸어질 수 없다고 믿는가? 만약 당신이 이상의 질문 가운데 많은 질문에 대해서 긍정적인 대답을 했다면, 당신은 부정적 강박관념에 사로 잡혀 있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 부정적 강박관념을 정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원하기만 한다면, 당신도 적극적 사고주의자가 될 수 있습니다.